선지랑 선나는 좀 다르징
선인모드완성도는 나루또가 더 높은게 맞지만 종합전투력은 얘기가 다르징
환술은 둘다 두꺼비부부 필요하니까 패스하구
체술은 개구리대련이 가능한 나루또가 더 높구
인술은 위력 범위 다양성면에서 찌라이야가 나루또보다 압도적으로 높자낭
나루또는 기껏해야 나선환 나선연환 나선수리검정도인뎅
글구 페인이랑 싸울때두 달팽이가 정보 알려줬짜낭
수라도는 기습등장으루 없앴구 천도는 힘 돌아오기전이니 제외라해두
아귀도 지옥도 능력 알려줬구 천도두 쿨타임5초라는거두 알려줬구
찌라이야는 고작 3기랑 싸웠지만 이런정보들 하나도 없이 싸운건뎅 같이 비교하긴 그렇징ㅋㄷ
구미줄다리기때부터는 선나가 선지보다 강할거같구 페인전때는 선지가 더 강할거같당
아 긍데 선지는 두꺼비부부 어깨에 붙어있는기준이얌
두꺼비부부없으면 선인모드자체가 성립이안되자낭ㅋㄷㅋㄷㅋㄷ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