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라이야랑 페인은 경우가 다르지 않나
찌라이야는 제자인 나가토한티 능력어느정도 대부분은 간파당하고 있었고
찌라이야는 윤회안 5속성만 알지 육도능력은 1도모르는 상태에서 싸움
찌라이야의 변수는 선인모드나 환술인데
선인모드여봤자
기름 화둔 나선환 같은 인술이나 체술 더강하게 쓰는 수준인거지
근본이 달라지는것도 아님
환술도 쓰자마자 페인이 눈치깔정도라 대놓고 능력 보여주는 수준이라
찌라이야의 선인모드나 환술은 숨긴능력치곤 치명적이지도 않음
반대로 페인은 윤회안 시야공유 인술흡수 이것만으로도 존나 사기라는거
이것 두가지 능력을 알아내는것 만으로도 선인모드 인술 쳐낭비하고 계속싸우다간 진다고 할정도임
마지막으로 찌라이야는 적에 대해 1도 모르는 상태에서 페인능력 어느정도 파해쳤고
본인의 경험과 센스로 페인의 본체는 육도페인중에 없다는 결정적인 단서까지 알아냄
그러곤 한끝차로 털려버림
찌라이야가 무리해서 비밀을 밝혀낼려고 나서다 디진거지
도중에 후퇴각 잡을수도 있었음에도
무리하다 디진 찌라이야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