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키사메>카쿠즈 맞다니까 ;;
십팔학 | L:0/A:0
1,268/1,790
LV89 | Exp.7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4 | 조회 791 | 작성일 2022-03-17 15:35:1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키사메>카쿠즈 맞다니까 ;;

모든 아카츠키 중에서 차크라량이 가장 많은 키사메

 

 

네지 피셜 나루토 제외하면 지금까지 본 인물중에 가장 차크라가 많음

 

쌍절곤 가이를 뚜까패고 6문을 강제시키는 완력

 

이게 30%임

 

술법도 흡수함 그냥 차크라 흡수 아니냐고?

 

술법 맞음

 

애초에 모든 술법은 차크라로 되어있어서 차크라 흡수하면 술법도 흡수하는거임

 

킬러비 속성이 뇌둔이고 키사메는 수둔인데도 상성인 속성이라도 술법 흡수면 가볍게 파훼 가능함

 

 

차크라 흡수는 꼬리 6개 분량까지 가능

 

 

비의 7개꼬리 칼질을 가볍게 피하는 체술 능력

 

초광범위한 수둔

 

 

차크라 감지

 

 

차크라 흡수+흡수한 차크라분 공격력이 강해지는 대교탄

 

카쿠즈한테 질 요소가 없다

 

일단 체술부터 압승임

 

 

 

개추
|
추천
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색
파인플 생각하면 카쿠즈는 키사메한테 안됨
2022-03-17 16:07:52
추천0
잉새끼캉센세
카카시랑 비빈 카쿠즈 생각하면 체술에서 밀린다는건 동의 못함
2022-03-17 16:12:23
추천0
십팔학
언제부터 가이 체술이 카카시한테 밀렸냐
2022-03-17 16:14:28
추천0
잉새끼캉센세
6문=윤회안토비전 만카시
2022-03-17 16:15:07
추천0
십팔학
그건 '만' 카시고
카쿠즈때 언제 만화경씀?
2022-03-17 16:15:29
추천0
잉새끼캉센세
6문을 압도하면 몰라도 육문키니 밀림
2022-03-17 16:15:37
추천0
잉새끼캉센세
그러니깐 6문에 밀리는 키사메가 만카시아닌 카카시체술을 압도하는 카쿠즈를 체술로 압도 못한다고
2022-03-17 16:16:12
추천0
십팔학
아니 6문이 만화경급이래매 30%딱 키사메가 6문 가이랑 비볐으면 존나쌘거겠지
2022-03-17 16:16:18
추천0
잉새끼캉센세
언제 비볐노? 오식교 개같이 털리고 "아침공작" 당했으면서
2022-03-17 16:16:53
추천0
십팔학
비볐으면 존나 쌘거겠지 라고
못비볐잖아
근데 당시 키사메가 30%딱이라고
2022-03-17 16:17:59
추천0
잉새끼캉센세
6문이 왜 키사메30%냐
그냥 아침공작 컷 당했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문=키사메 30%초컷 ㅇㅋ?
그리고 키사메 30%면 노멀에서 30%약한게 아니라
전체에서 30%임
노말 키사메 개같이 밀렸는데
2022-03-17 16:19:37
추천0
십팔학
아니시발 그니까 키사메가 6문에 밀린적이 없다고
그건 30%키사메라서 밀린거라고
2022-03-17 16:21:02
추천0
잉새끼캉센세
그러니까 30%가 노말상태 키사메의 30%가 아니라
키사메 총 스팩의 30%라고
한마디로 노말 키사메 그 자체라고 보면됨
2022-03-17 16:22:36
추천0
잉새끼캉센세
50%=대식교쓰는 진심 키사메
70% 변신해서 수둔 쓰는 상태
100%전력

ㅇㅋ????
2022-03-17 16:23:28
추천0
십팔학
아니 그건 무슨 씹소리야 ㅋㅋ
노말상태 키사메의 30%가 아니라 총 스팩의 30%면 뭐 다른거냐?
키사메도 30%따리론 쓸 수 있는 기술도 제약되서 별거 아니라고 말하는데
2022-03-17 16:23:20
추천0
십팔학
또 지좆대로 수치 정하는거봐 존나 역겹다 ㄹㅇ ㅋㅋ
2022-03-17 16:23:33
추천0
잉새끼캉센세
그러니까 결국엔 느그 노말 키사멘 체술로 개같이 6문컷 당했다고 ㅋㅋㅋㅋㅋㅋ
2022-03-17 16:23:51
추천0
잉새끼캉센세
아니 수치가 아니라 그냥 예시임
2022-03-17 16:24:00
추천0
십팔학
아니 노말 키사메가 시발 무슨 대놓고 쳐맞아주는것도 아니고 6문컷에 왜 당해야하는데 ㅋㅋ
그정도 좆밥새끼엿으면 킬러비한테도 찔려뒤졌지
2022-03-17 16:24:43
추천0
잉새끼캉센세
노말 키사메는 전력이 아니니깐 무자식아 ㅋㅋㅋㅋㅋ
6문=<노말 키사메면 이미 7문은 대식교한테 잡아 먹히고 가이 뒤졌어야함
2022-03-17 16:25:11
추천0
잉새끼캉센세
변신하면 ㅇㅈ해줌
2022-03-17 16:25:22
추천0
십팔학
노말 키사메는 키사메 전력이 아니니깐은 무슨 이세상 단어가 맞냐?
뭔 개 씹 헛소리야 ㅋㅋ
2022-03-17 16:26:24
추천0
잉새끼캉센세
옆에 사람 지킬려고 봐주는 킬러비 미수화<사메하다 해방한 키사메=<6문?진심 키사메 사메하다 융합+수둔<7문 ㅇㅋ?
2022-03-17 16:26:48
추천0
십팔학
??????????
킬러비가 언제 봐줬어 병신임?
미수화를 안쓴거지 봐주긴 뭘 봐줘 ㅋㅋ
또 시발 지 생각 끼워맞추려고 망상껴넣는거봐
2022-03-17 16:27:29
추천0
잉새끼캉센세
??? 보통 사이타만 사이타마의 전력이 아니잖아
방금 보통사이타마=사이타마 전력 주장?
2022-03-17 16:27:18
추천0
잉새끼캉센세
당장 옆에 사람 지킬려고 계속 봐준거 나옴
매팀 ㅈ바른 킬러비가 ㅈ으로 보이노?
2022-03-17 16:27:43
추천0
십팔학
아니 키사메가 봐주고 있음?
봐주는 키사메 보다 전력낸 키사메는 당연히 강하지
2022-03-17 16:27:49
추천0
십팔학
????? 그 킬러비 공격을 피한게 키사메니까 쌘거라고 병신아 ㅋㅋ
2022-03-17 16:28:01
추천0
잉새끼캉센세
그러니까 6문 잡을려면 적어도 변신에 수둔킨게 기본 상태라고
2022-03-17 16:28:16
추천0
잉새끼캉센세
그러니까 ㅈㄴ 봐주잖아
사스케전 봐라 이새끼야 ㅋㅋㅋㅋ
2022-03-17 16:28:33
추천0
십팔학
아니 뭘 봐줘 ㅋㅋㅋ 바로 7꼬리 꼬내서 찔러죽이려고하는데
봐주긴 뭘 봐줌?
2022-03-17 16:29:08
추천0
십팔학
아니 그걸 도대체 어캐알어 ;;
카카시는 그럼 6문 어캐이기는데
2022-03-17 16:29:26
추천0
잉새끼캉센세
키사메=아스마랑 복싱대결하다가 이타치가 빼라해서 런~
노말키사메로 6문 잡으면 아스마 초컷내고 카카시 목들고 나루토한테 가야지
2022-03-17 16:29:38
추천0
잉새끼캉센세
만화경 켜서 6문을 이기는데?
2022-03-17 16:29:59
추천0
십팔학
야이 씹 초반 벨런스를 뭘 따지고 있냐 ㅋㅋ
루피가 크로커다일 잡았고 크로커다일이 징베급이라고 당시 루피가 징베 이기냐
2022-03-17 16:30:12
추천0
십팔학
당시 만화경은 데이다라도 제대로 못잡았는데 가이를 잡는다고?
언제부터 데이다라속도>>>가이속도임?
2022-03-17 16:30:42
추천0
잉새끼캉센세
윤비토랑 체술전뜨는새끼가 노말키사메 미수화1로 못 죽인다?
진짜 미친놈이노 ㅋ
2022-03-17 16:30:53
추천0
십팔학
그니까 존나쌔다고 키사메 ㅋㅋ 병신아 몇번을 말하노
2022-03-17 16:31:21
추천0
잉새끼캉센세
만화경 동력의 동작예지를 이용해서 반응한단소리지
2022-03-17 16:31:33
추천0
십팔학
??? 그래서 데이다라 못잡았고? 좀 시발 ㅋㅋ
2022-03-17 16:32:04
추천0
잉새끼캉센세
내가 언제 사메하다 합체 얘기했노??
사메하다 합체 쌔다니깐 근데 노말 키사메는
6문 딱 아스마 복싱대결도르라고
2022-03-17 16:32:08
추천0
잉새끼캉센세
그건 카무이 써서 그런거고
난 동력 체술전 얘기했는데?
2022-03-17 16:32:25
추천0
십팔학
아니 아스마랑 뜬건 언제적이야 ㅋㅋ 1부벨런스를 왜 지금까지따져
그당시는 히루젠이 초대보다 진짜 쌧어 시발 ㅋㅋ
2022-03-17 16:32:33
추천0
십팔학
???? 동력 체술전이면 가이를 이겨?
2022-03-17 16:32:43
추천0
잉새끼캉센세
지금도 히한데
2022-03-17 16:32:50
추천0
잉새끼캉센세
?? 만화경 동력이 ㅈ이노??
2022-03-17 16:33:01
추천0
십팔학
??? : 만화경 쓰면 이긴다

??? : 그건 카무이 써서 그런거고

뭐 이세카이 팝이냐?
2022-03-17 16:33:07
추천0
십팔학
만화경 동력이 ㅈ이노? 라기보단 그걸로 데이다라 못잡았는데 가이를 어캐잡노?
2022-03-17 16:33:24
추천0
잉새끼캉센세
그러니까 카무이는 숙달이 안 됬잖아
근데 동력에 의한 동작예지는 숙달 됬다고 ㅋㅋㅋ
2022-03-17 16:33:54
추천0
잉새끼캉센세
가이가 날라다니노?
2022-03-17 16:34:03
추천0
잉새끼캉센세
8문 가이는 못잡는게 맞다 ㅇㅇ
2022-03-17 16:34:12
추천0
십팔학
아니 카무이도 숙달안되서 못쳐잡은놈이 도대체 뭘 6문가이를 잡겠다는거야 병신아 ㅋㅋ
2022-03-17 16:34:15
추천0
십팔학
그럼 가이가 기어다니냐?
2022-03-17 16:34:29
추천0
십팔학
데이다라도 못잡은놈이 가이 속도를 무슨 수로 잡아요 시발 ㅋㅋ
2022-03-17 16:34:42
추천0
잉새끼캉센세
6문 가이한테 만화경 동작예지로 싸우겠다는거지
천상도vs6문 가이하면 6문 가이가 이기노? ㅋ
2022-03-17 16:34:54
추천0
십팔학
진심으로 가이가 6문쓰면 예지고 자시고 팔다리 다부숴질텐데?
2022-03-17 16:35:03
추천0
잉새끼캉센세
데이다라는 멀리 있어서 그런거고 카무이 숙달 안됬는데?
2022-03-17 16:35:12
추천0
십팔학
그 동작예시 가지고 데이다라 못잡았다고 벌거지야 ㅋㅋ
2022-03-17 16:35:21
추천0
잉새끼캉센세
7문은 ㅇㅈ함 7문상대할려면 전쟁카카시여야함
2022-03-17 16:35:29
추천0
십팔학
그니까 그당시 카카시 기준인데 무슨 개소리를하는겨
2022-03-17 16:35:36
추천0
잉새끼캉센세
엥? 동작 예지로 노말씹타치 개같이 멸망시켰는데
2022-03-17 16:35:46
추천0
십팔학
차라리 쌍무이 카카시 들고오지그러냐?
2022-03-17 16:35:50
추천0
잉새끼캉센세
전쟁카카시면 6문떡 가능 ㅜㅡㅜ
2022-03-17 16:35:59
추천0
십팔학
노말 씹타치를 카카시가 언제 이김?
2022-03-17 16:36:02
추천0
십팔학
그니까 그건 전쟁카카시고 ㅋㅋ
전쟁카카시 = 쌍무이
2022-03-17 16:36:12
추천0
잉새끼캉센세
화둔쓰는 30%씹타치는 노말씹타치 아님?
2022-03-17 16:36:24
추천0
잉새끼캉센세
그거 말고 윤비토전 카카시
2022-03-17 16:36:38
추천0
십팔학
아니 뭘 자꾸 노말씹타치 이지랄로 구분하는거야
술법 제대로 못쓰는게 노말씹타치냐
2022-03-17 16:36:55
추천0
십팔학
그니까 ㅋㅋ 그당시 가이랑 싸운게 키사메인데 시발 비교가 가능함 ?
2022-03-17 16:37:15
추천0
잉새끼캉센세
6문?진심키사메=2부초반 만카시<7문=전쟁만카시<<진전 카카시
2022-03-17 16:37:28
추천0
십팔학
카쿠즈는 그당시 카카시 이긴것도 아니잖아?
2022-03-17 16:37:33
추천0
십팔학
아니 6문?진심키사메는 누구 기준이냐고 ㅋㅋ
2022-03-17 16:37:56
추천0
잉새끼캉센세
씹타치가 화둔쓰고 환술 쓰면 잘쓰는거지 왜 못쓰냐??
암테랑 츠쿠요미쓰는 씹타치가 혹시 노말타치임?
2022-03-17 16:38:00
추천0
잉새끼캉센세
진심키사메는 8미전때 합체한거
난 카쿠즈>키사메든 키사메<카쿠즈든 먼저 합체한놈이 이긴다고봄
2022-03-17 16:38:31
추천0
십팔학
그럼 암테랑 츠쿠요미 봉인된 이타치가 노말씹타치라는거?
이타치 이거 빼고 별로 강하지도 않는데 이거 이긴게 무슨 대수라고
그것도 나루토랑 다굴쳐서이김
2022-03-17 16:38:39
추천0
십팔학
아니 합체하나 안하나 카쿠즈가 대교탄 어캐막을건데
2022-03-17 16:39:00
추천0
잉새끼캉센세
엥? 느그 노말키사메 그 노말 씹타치보고 형님하면서 동생으로 들어감 ㅋㅋㅋㅋ
2022-03-17 16:39:16
추천0
십팔학
암테, 츠쿠요미가 왜없는데 이타치가 ㅋㅋ
2022-03-17 16:39:36
추천0
잉새끼캉센세
합체하면 대규모 인술공격이 사방에서 몰아칠껀데 느그 키사메가 노말로 어케 이기노? 대교탄은 회천처럼 360도 방어되노? ㅋ
2022-03-17 16:40:05
추천0
잉새끼캉센세
노멀씹타치는 만화경 제외잖아 ㅆ년아
2022-03-17 16:40:19
추천0
십팔학
아니 지좆대로 노말씹타치니 어쩌구 정해놓고 아 사실 만화경 제외라고요~ 이지랄하면 누가 알아먹어 병신아 ㅋㅋ
2022-03-17 16:40:44
추천0
십팔학
??? 언제부터 카쿠즈가 360도 공격함?
2022-03-17 16:41:01
추천0
잉새끼캉센세
느그 키사메=노멀상태면 6문딱
카쿠즈vs키사메~>먼저 변신해서 광범위 인술쓰는새끼 승
2022-03-17 16:41:08
추천0
잉새끼캉센세
심장 5개는 ㅈ이노? 360도 공격 왜 못함?
2022-03-17 16:41:26
추천0
십팔학
걍 변신같은거 안하고 대교탄 박으면 끝인데 뭐하러
2022-03-17 16:41:48
추천0
잉새끼캉센세
수둔 대폭포술!쓸때 바로 풍둔 뇌둔쓰면 ㅈ된다고 ㅋㅋㅋ
2022-03-17 16:41:59
추천0
십팔학
한적이 없으니까 못한다고하지 ㅋㅋ 언제한적이 있음?
2022-03-17 16:42:02
추천0
십팔학
키사메 속도가 그렇게 느렸냐고 ㅋㅋㅋ
라이카게보다 느릴뿐이지 이새끼도 느린게 아님
2022-03-17 16:42:19
추천0
잉새끼캉센세
대교탄은 유도탄이노?
2022-03-17 16:42:21
추천0
십팔학
그럼 카쿠즈 술법은 유도탄이냐?
2022-03-17 16:42:41
추천0
잉새끼캉센세
변신안하고 물 없으면 6문딱이 뭘 빨라
ㅋㅋㅋㅋㅋㅋㅋㅋ
2022-03-17 16:42:42
추천0
잉새끼캉센세
그러니까 먼저 광범위 공격 한놈이 이긴다고 ㅋㅋㅋ
2022-03-17 16:42:55
추천0
십팔학
이새끼 암해같은거 쓰려면 무조건 지 몸속에서 꺼내고 시작해야하는데
그거 쓸 시간에 대교탄쓰면안되는거임?
2022-03-17 16:42:57
추천0
십팔학
괜히 7문 점심호랑이랑 맞술법 쓴게 아니다 이녀석아
2022-03-17 16:43:14
추천0
잉새끼캉센세
키사메가 먼저 합체하고 수둔쓰면 카쿠즈는 gg쳐야되고
카쿠즈가 먼저 심장 합체해서 2대1로 광범위 인술 날리면 키사메가 gg쳐야함 ㅇㅋ?
2022-03-17 16:43:40
추천0
십팔학
아니 합체안해도 그냥 대교탄 박으면 끝이라고 ㅋㅋ 왜시발 합체해야하는데
2022-03-17 16:44:11
추천0
잉새끼캉센세
7문으로 충분히 팰 수 있는데 상대해준거 가지고 올려치기 심하노 ㅋ
2022-03-17 16:44:07
추천0
십팔학
??? 그니까 점심호랑이나 대교탄이나 속도 비슷했다고 ㅋㅋ
2022-03-17 16:44:23
추천0
잉새끼캉센세
카구야도 토츠카검 컷내는 이퀴들 논리랑 뭐가 다르노 ㅋ
2022-03-17 16:44:29
추천0
십팔학
카쿠즈 키사메가 그정도 스팩차이가 났다고?
2022-03-17 16:44:45
추천0
잉새끼캉센세
그렇게 안 나니깐 대교탄 맞을일 없다고 왠만하면 ㅋㅋㅋㅋ
2022-03-17 16:45:07
추천0
십팔학
아니 그렇게 안나니까 대교탄 쳐맞는다고 ㅋㅋㅋ
대교탄이 무슨 1cm 범위도 아니고 초 광범위인데 시발 어캐피할건데
이거 속도도 점심호랑이급이라고 ㅋㅋ
2022-03-17 16:45:34
추천0
잉새끼캉센세
대교탄 범위<<<카쿠즈 인술2개 범위<<천식교및 수둔
2022-03-17 16:45:42
추천0
잉새끼캉센세
어케 초 광범위노?
2022-03-17 16:46:02
추천0
십팔학
아니 씹 그정도면 초 광범위지
2022-03-17 16:46:32
추천0
십팔학
아니 그리고 대교탄 존나크잖아 시발 ㅋㅋ 무슨 카쿠즈 인술 2개 범위가 더 크노?
그거 2개 합쳐서 나무 크기던데
2022-03-17 16:48:14
추천0
잉새끼캉센세
네~ 초 광범위인건 점심 호랑이 폭발이였습니다
2022-03-17 16:48:32
추천0
십팔학
저거 맞고 살아남은 키사메 ㄷㄷ
2022-03-17 16:48:36
추천0
십팔학
아니 대교탄도 크다고 ㅋㅋㅋ
누가 대교탄이 저만하댓냐 ?
2022-03-17 16:48:51
추천0
잉새끼캉센세
보고왔다 대교탄 별로 안크다 게이야
그리고 그거 물에서 쓴거라 홈그라운드까지 다 받았잖아
2022-03-17 16:50:51
추천0
십팔학
홈그라운드 아닌곳에서 쓰는 대폭수충파도 존나큰데 뭐가 문제냐
2022-03-17 16:51:29
추천0
잉새끼캉센세
대교탄 만능설 ㅋㅋㅋㅋ
우리 잉쓰=이퀴였노
2022-03-17 16:51:31
추천0
잉새끼캉센세
대폭수충파는 ㅈㄴ 작다고 한적 없는데?
2022-03-17 16:51:48
추천0
십팔학
팩트 가져와도 아무튼 아님 시발 ㅋㅋㅋ
대교탄 존나큰거 맞고 이거 어캐피할건지 설명좀해봐라
2022-03-17 16:52:04
추천0
십팔학
ㅇㅇ 그니까 대교탄도 뭐 필드 버프 없다고 저거 못쓸거라는 보장이 어딧어
필드버프 받으면 대교탄이 커지디?
2022-03-17 16:52:22
추천0
잉새끼캉센세
대폭수충파 먼저 쓰면 키사메가 이기는거 맞다고 저 위에 내가 써놨다 게이야 ㅋㅋㅋㅋ
2022-03-17 16:52:34
추천0
십팔학
아니 대폭수충파나 대교탄이나 둘다 먼저 쓰는거 가능하고 이거 시발 어캐막을건데?
2022-03-17 16:52:57
추천0
잉새끼캉센세
홈그라운드가 ㅈ으로 보이냐?
위력이 더 쌔지지 그러면 ㅋㅋㅋㅋ
화둔쓰는데 바람불면 커 져요 안커져요?
2022-03-17 16:53:05
추천0
십팔학
카쿠즈랑 키사메 동시에 술법쓴다고치자
대교탄 막을 수 있어?
2022-03-17 16:53:11
추천0
잉새끼캉센세
그러니까 먼저 대 폭수충파 쓰면 키사메가 이기는데
ㅈ같은 대교탄 날려서 변신각주면 키사메 패배라고
2022-03-17 16:53:32
추천0
십팔학
화둔이 홈그라운드냐?
수둔쓸때 물을 직접 생성할필요없으니까 차크라 소모가 덜한거지
언제부터 홈그라운드면 수둔이 커졋노
2022-03-17 16:53:36
추천0
십팔학
아니 대교탄을 날리는데 변신각을 왜줘병신아 ㅋㅋ
2022-03-17 16:53:49
추천0
십팔학
언제부터 카쿠즈가 대교탄 맞고 안뒤짐?
2022-03-17 16:54:01
추천0
십팔학
카쿠즈가 공살도 피한다 그래라 ㅋㅋ
2022-03-17 16:54:14
추천0
잉새끼캉센세
카쿠즈 변신하면 대교탄 각보여도 뒤에사 날라오는 압해맞고 산산조각난다 게이야 ㅋㅋㅋㅋㅋ
2022-03-17 16:54:19
추천0
잉새끼캉센세
대교탄이 공살이노? ㅋ
2022-03-17 16:54:41
추천0
십팔학
아니 암해가 어떻게 뒤에서 날아와 병신임?
그런적이 없는데
2022-03-17 16:54:49
추천0
십팔학
카쿠즈가 대교탄 어캐피할건데?
아니 뭐 변신할때까지 왜 기다려줘
2022-03-17 16:55:03
추천0
십팔학
시발 이새낀 뭐 포켓몬보고옴?
도감 설명할때동안 기다려줘야함?
걍 시발 대교탄 갈기면안대냐
2022-03-17 16:55:23
추천0
잉새끼캉센세
심장 5개면 2개 합체하고 나머지 2개는 어시할껀데 왜 안날라오냐
설마 키사메가 뇌절써서 심장 2개 컷하고 시작한다
뭐 그소리? 그러면 키사메>카쿠즈 맞노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03-17 16:55:28
추천0
십팔학
아니 그지랄하기전에 대교탄 맞고 뒤진다고 ㅋㅋ
2022-03-17 16:55:46
추천0
잉새끼캉센세
대교탄 갈겨도 되지
뒤에 있는 압해 쳐맞고 뒤지면 되고 ㅋㅋㅋㅋ
2022-03-17 16:55:52
추천0
십팔학
그리고 시발 카카시도 피하는 카쿠즈 술법 키사메가 왜쳐맞음?
2022-03-17 16:56:07
추천0
잉새끼캉센세
설령 니 말대로 해도 키사메가 언제 선빵 대교탄 날렸노 ㅋㅋㅋㅋ
2022-03-17 16:56:16
추천0
십팔학
아니 대교탄 먼저 날리는데 압해가 뒤에 왜있는데 ㅋㅋ
2022-03-17 16:56:18
추천0
십팔학
라이카게 보자마자 대교탄 갈기려다 목잘림 ㅋㅋ
2022-03-17 16:56:36
추천0
잉새끼캉센세
카카시는 심장 5개랑 1대1안 붙고 2개 컷내고 9대1다굴쳤노 ㅜㅜ
2022-03-17 16:56:55
추천0
잉새끼캉센세
아니 심장 5개니까 3개vs대교탄 뒤에사 2개로 광범위 인술
2022-03-17 16:57:22
추천0
십팔학
카쿠즈가 노만화경 카카시는 당연히 바르지
2022-03-17 16:57:27
추천0
십팔학
3/2 분산할때동안 키사메는 구경해줘야하고?
2022-03-17 16:57:40
추천0
잉새끼캉센세
켜도 바른다 ㅋㅋㅋ
2022-03-17 16:57:49
추천0
십팔학
아니 키면 모르지 바르는지 안바르는지 어캐아노
2022-03-17 16:58:02
추천0
잉새끼캉센세
내가 말했잖아
먼저 변신하면 이긴다고 ㅋㅋㅋㅋㅋ
대폭수충파vs카쿠즈변신 이면
카쿠즈가 물속이면 패배
밖이면 승리임
2022-03-17 16:58:28
추천0
잉새끼캉센세
전쟁카카시면 몰라도 2부 초반 카카시면 진다
2022-03-17 16:58:51
추천0
십팔학
아니 그니까 대교탄이 먼저 날아가는데 변신해서 뭐하냐고 ㅋㅋ
2022-03-17 16:59:10
추천0
십팔학
그럼 전쟁가이 7문 점심호랑이 맞고 살아남은 키사메가 카쿠즈 술법 따위에 뒤질거란 보장은 어디서 나왔는지 들어볼까
2022-03-17 16:59:38
추천0
잉새끼캉센세
Fact 키사메는 대교탄 먼저 날릴일 없다
Fact2 대교탄은 그렇게 ㅈ사기 인술이 아니다
2022-03-17 16:59:46
추천0
십팔학
왜 대교탄을 먼저날릴 일이 없음?
2022-03-17 16:59:58
추천0
십팔학
그럼 카쿠즈도 먼저 변신할일이 없지 않을까?
2022-03-17 17:00:08
추천0
잉새끼캉센세
키사메는 요호의 갑옷 입었노? ㅋㅋㅋㅋㅋㅋ
그냥 가이가 생포용으로 잡아뒀는데
2022-03-17 17:00:41
추천0
십팔학
야이씹 7문가이가 조절했더라도 위력이 그정도인데ㅋㅋ 이게 암해급이라고?
2022-03-17 17:01:06
추천0
잉새끼캉센세
그러니까 먼저 변신한 놈이 이긴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언제 "무조건" 카쿠즈>키사메라 했노?
2022-03-17 17:01:09
추천0
십팔학
아니 변신안해도 이긴다고 ㅋㅋ
2022-03-17 17:01:21
추천0
잉새끼캉센세
위력조절+대식교 파훼하느라 위력소모
같은 장면으로 진심펀치란게 있는데 알 고 있노?
2022-03-17 17:01:40
추천0
십팔학
아니 씹 무슨 로봇대전이냐? 변신하고 시작하게?
2022-03-17 17:01:44
추천0
잉새끼캉센세
변신 안했는데 어케 이기냐 ㅋㅋㅋㅋㅋㅋㅋ
2022-03-17 17:01:55
추천0
십팔학
와 그럼 대식교 얼마나 쌘거임?
거북섬수준의 크기의 기술을 상쇄해서 살아남은거면?
2022-03-17 17:02:01
추천0
잉새끼캉센세
내가 언제 변신하고 시작한다했노?
먼저 변신한놈이 이긴다고 ㅋㅋㅋㅋ
2022-03-17 17:02:11
추천0
십팔학
변신안하고 조지면되잖아 ㅋㅋㅋ 차크라 흡수는 개팔아줫냐
2022-03-17 17:02:14
추천0
십팔학
아니 변신을 왜하냐고 ㅋㅋ 그전에 차크라 뜯어서 끝내는데
2022-03-17 17:02:25
추천0
십팔학
키사메 술법 흡수는 개말아서 개밥으로 써먹은거임?
2022-03-17 17:02:36
추천0
잉새끼캉센세
상쇄가 아니라 위력감소
그리고 물속이라는점+범위=/=위력 ㅇㅋ?
2022-03-17 17:02:44
추천0
십팔학
물속이라는점이 왜 중요함 ?
2022-03-17 17:03:07
추천0
잉새끼캉센세
아스마랑 쨉쨉하는새끼가 어디서 카쿠즈랑 싸워서 우위를 접하겠다는거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사메가 라이카게였노?
2022-03-17 17:03:16
추천0
잉새끼캉센세
홈그라운드+주먹같은 위력감소
2022-03-17 17:03:31
추천0
십팔학
아니씹 그게 언제적 벨런스냐고 병신아 ㅋㅋ
당시는 2대 호카게 토비라마도 잡닌자 수준으로 나왔는데 맞냐?
2022-03-17 17:04:09
추천0
십팔학
아니 무슨 물속이면 %로 감소하는것도 아니고 점심호랑이 수준의 기술이 얼마나 감소한다고 난리노
2022-03-17 17:04:35
추천0
잉새끼캉센세
영향은 받겠지 않겠노?
대교탄이 약하다고 안했다니깐
키사메가 파오캐 노쿨처럼 대교탄을 360도 무제한 쏘기 가능이면
키>>카 맞다고 ㅋㅋㅋㅋ
2022-03-17 18:53:44
추천0
십팔학
아니 그냥 키>카임
2022-03-17 19:30:24
추천0
잉새끼캉센세
키카면 아스마 초컷하고 7문 압도해야된다니까 ㅋㅋㅋㅋㅋ
2022-03-18 08:50:23
추천0
십팔학
1부 기준으로 보는건좀 ;
2부기준 키사메면 아스마 초컷내지 ㅋㅋ
2022-03-18 12:23:39
추천0
7대호카게
여기브게냐
2022-03-17 17:01:09
추천0
[L:35/A:316]
고케츠
이렇게 보니까 키사메도 존나세네 대교탄이 ㄷㄷ
2022-03-17 18:29:26
추천0
캐럿당근
히단이랑 카쿠즈랑 헷갈렸네 ㅋㅋ
2022-03-24 18:34:1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나루토 애니 회차 정리 (정주행시 참고) [8]
유르세
2018-08-08 6 109520
정보공지
TV애니 보루토 방송시간대 변경 [5]
地獄?
2018-04-16 0 16183
128751 일반  
스포 보루토 투 블루 볼텍스 35화 [2]
메탈쿠우라
2026-06-20 0 538
128750 일반  
스포 카신거사 아마도의 명을 받은 카와키한테 납치당했네
메카닉김우섭
2026-06-20 0 138
128749 일반  
하시라마와 마다라의 차이는 크지 않다 [2]
닉네임
2026-06-18 0 244
128748 일반  
완성체 스사노오 설정변경인 거 같기도 하네
닉네임
2026-06-18 0 98
128747 일반  
예토전생
hjkl
2026-06-17 0 46
128746 일반  
아마테라스
hjkl
2026-06-17 0 32
128745 일반  
십미
hjkl
2026-06-17 0 31
128744 일반  
보루토 애니 언제 나올까 [1]
hjkl
2026-06-17 0 86
128743 일반  
보루토
hjkl
2026-06-17 0 38
128742 일반  
데이몬
Zasd
2026-06-17 0 44
128741 일반  
나선환
Zasd
2026-06-17 0 24
128740 일반  
카무이
Zasd
2026-06-17 0 28
128739 일반  
츠쿠요미
Zasd
2026-06-17 0 27
128738 일반  
시바이
Zasd
2026-06-17 0 28
128737 일반  
Zasd
2026-06-17 0 22
128736 일반  
십미
Zasd
2026-06-17 0 28
128735 일반  
Zasd
2026-06-17 0 28
128734 일반  
Zasd
2026-06-17 0 23
128733 일반  
Zasd
2026-06-17 0 21
128732 일반  
카구야 잇시키
Zasd
2026-06-17 0 22
128731 일반  
미나토 하시라마
Zasd
2026-06-17 0 32
128730 일반  
히루젠 하시라마
Zasd
2026-06-17 0 25
128729 일반  
가이 카카시
Zasd
2026-06-17 0 1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