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뭐 저사람 말대로 벨런스 상관 안하고 키사메 띄워봄?


차크라모드 나루토도 감당안되는 토비 상대로 잘싸우는 쌍절곤 가이

를 좆바른 30% 키사메
ㅇㅇ?
옛날 언급 옛날 벨런스 이딴거 의미 없는데 뭘 자꾸 옛날에 키사메가 삼닌 밑이라고 했느니~ 이러는거임
끝도 없음 그럼
그럴거면 유년기 나루토랑 현 나루토랑 비교하지 그럼?
뭐가됐건 가이 체술로도 감당 못하는게 키사메라는건 팩트인데
카쿠즈가 카카시 이긴건 왜 자꾸 들먹임 카카시가 만화경이라도 썻으면 몰라도 그것도 아닌데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