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키사메 실력에 관하여
붉은머리 | L:0/A:0
14/730
LV36 | Exp.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832 | 작성일 2022-03-16 19:59:2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키사메 실력에 관하여

 

 

키사메피셜: 이타치는 3닌과 해볼만하지만 자신은 안 됨

 

 

 

 

 

 

결정적으로 이타치가 키사메는 삼구옥카카시를 쉽게 이기지 못한다고 함

이런것들로 미루어 보아 키사메는 "카게 하위급" 정도가 적당한 평가

 

킬러비를 이길 수 있었던건 어디까지나 키사메가 "인주력 특화 카운터"라 가능했던것

그마저도 운 좋게 킬러비가 미수화 못하는 상황이었으니

 

카게 하위급도 충분히 강한겁니다

여기에 카운터격이니.... 미수화 못하는 킬러비를 이겨도 이상할게 없죠

 

 

 

 

 

 

 

반면 카쿠즈는 키사메가 쉽게 이기지 못한다는 삼구옥카카시를 그냥 개털어버림

 

심지어 수둔도 안 먹힌다고 카카시가 확인사살까지 ㅋㅋ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붉은머리
십팔학님!!
2022-03-16 20:03:42
추천0
[L:59/A:814]
ヲㅏ르Lㅔ0ㅣ
1부 이타치 발언들은 솔직히 좀 걸러들어야...2부에서 사실 이타치는 나뭇잎 스파이였다고 밝혀졌으니
2022-03-16 20:05:03
추천0
붉은머리
근데 키사메 스스로도 자신은 3닌급 아래라고 인정하는데요?? ㅋㅋ
2022-03-16 20:06:10
추천0
[L:59/A:814]
ヲㅏ르Lㅔ0ㅣ
정확히는 지라이야 아닌가요..지라이야보다 약하다고 저평가 되긴 힘든게, 카쿠즈도 지라이야한테는 상대가 안 될 겁니다.
2022-03-16 20:07:23
추천2
붉은머리
글쎄요....저는 카쿠즈를 3닌급 정도로 보는 입장이라

카카시를 저렇게 개털어버린건 페인 제외 카쿠즈가 유일했습니다
2022-03-16 20:10:39
추천0
십팔학
아니씨 쌘거 맞다니까 근거를 몇개를 더 대줘야
1부 언급딸 안칠거임?
2022-03-16 20:06:15
추천1
붉은머리
맞습니다. 카게 하위권도 엄청 강한거죠
2022-03-16 20:06:43
추천0
십팔학
그럼 카쿠즈는 더 약한건데
2022-03-16 20:07:39
추천0
붉은머리
카쿠즈는 카게 중위권은 된다고 봄
2022-03-16 20:10:54
추천0
십팔학
보다 쌘 키사메
2022-03-16 20:11:06
추천0
붉은머리
이제 발악발악 우기기 시전하는거임?? ㅋㅋ
2022-03-16 20:13:13
추천0
십팔학
아니 우기는건 제가 아닌데요 ;

어느 카게 하위권이 만화경까지 개안하며 성장한 사스케도 개좆발라버린 킬러비 칼질을 간단하게 피함?
카쿠즈면 가능함? 불가능함 ㅋㅋ 사지잘리고 심장 5개털릴듯 ㅋㅋ
2022-03-16 20:15:12
추천0
붉은머리
1. 당시 킬러비전 사스케는 이타치와의 부상에서 회복된 상태가 아니었고
아직 만화경 초기라 만화경 제대로 사용할 줄도 몰랐었음


2. 말 그대로 카운터빨이었고 킬러비가 미수화도 못하는 상황이었잖음
"카운터" 라는거의 의미를 이해 못함?? ㅋㅋ
2022-03-16 20:17:12
추천0
십팔학
1. 아무리 그래도 과거에도 데이다라 털어버린놈인디...

2. 음... 키사메는 모든 '술법' 에 카운터인데요? 카쿠즈가 체술로 키사메 이김?
2022-03-16 20:18:02
추천0
붉은머리
1. 언제 사스케가 데이다라를 텀.
사스케가 상성빨로 유리한 상황이었음에도 겨우 동귀어진했구만 ㅋㅋ


2. 그냥 아예 키사메 무적이라 주장하시죠 ㅋㅋ

사메하다는 "술법"을 흡수 못합니다. 대교탄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스스로 이타치나 3닌한테는 안 된다고 순순히 인정하는거 보면 한계점은 분명히 있습니다
2022-03-16 20:22:05
추천0
십팔학
1. 음 데이다라가 뒤졌으니 털었다고한게 아닐지

2. 무적이라고 한적 없고 카게 하위권이 아니란건데

아니 뭘 자꾸 3닌한테 안된다는 한마디 가지고 어디까지 떨구는거임?
히루젠>하시라마라고 주장하는거랑 뭐가달라요
2022-03-16 20:22:27
추천0
붉은머리
1. 과정을 무시하고 결과만 보는거면 그렇게 말할 수 있긴 하겠네요
원피스는 객관적으로 잘 보시는 분이
왜 나루토만 오면.....토비라마 >육도페인도 그렇고 자꾸 이상한 소리를 하시는건지 ㅋㅋ

2. 최강설처럼 허세는 있을 수 있어도....
스스로가 누군가한테 안 된다는고 순순히 인정하는건 팩트일 가능성이 매우 높죠
2022-03-16 20:26:02
추천0
십팔학
1. 아니 그런적 없고 그냥 털었다는게 그런 의미로 썻다는거지 뭐 좆발랐다는 뜻이 아닙니다요

2. 아니 그게 옛날에 말한거잖아요 ;; 지금 그딴게 뭔 상관임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데
2022-03-16 20:26:34
추천0
붉은머리
일단 다 떠나서 ;; 그럼 님은 키사메를 대체 어느정도로 보시는데요??
2022-03-16 20:27:27
추천0
십팔학
뭘 어느정도로봄 카쿠즈는 이길 정도로봄
2022-03-16 20:27:46
추천0
붉은머리
아니 몰라 몰라 ;; 근데 여튼 키사메는 무조건 카쿠즈보다 더 강함

아니 이거 뭐 원게에서 극성 황충이들 상대할때 느낌이네요 ㅋㅋ
2022-03-16 20:29:11
추천0
십팔학
몰라몰라가 아니라 근거를 계속 대잖음

그런데 무슨 킬러비 이긴건 사실 카운터라그래~ 이러고 있으니까 뭔 대화가통함

키사메는 미수 포함 모든 차크라에 카운터라고요 ㅋㅋ 차크라 흡수하는게 미수한테만 약점임?

카쿠즈는 무슨 체술만 쓰나보죠
2022-03-16 20:30:19
추천0
붉은머리
카쿠즈가 인주력처럼 차크라 특화해서 싸우지 않잖아요

사메하다 호화구의술 맞고도 아파하더만 ㅋㅋ

님 논리면 키사메가 이타치가 모고 다 이기겠네요
스스로 3닌보다 아래라는거 보면 한계점은 명백히 존재하는데요
2022-03-16 20:33:44
추천0
십팔학
사메하다가 아파한다고 뭐 흡수를 못하는건가 흡수는합니다요

아니 뭐 전설의 3닌이라고 무조건 키사메보다 강한것도 아니고 지라이야 정도면 모르겠는데

다른놈들은 글쎄요? 이놈이 진짜로 싸워본것도 아니고 그냥 명성만 듣고 지를 낮추는거 뿐이지 얘가 뭐 지라이야 보고 쫄기라도함?

반대로 물어보면

카쿠즈따위가 키사메한테 접근이나 할 수 있음?
대교탄 뭐 막을 방법이나 있음?
걍 뒤질거같은데
2022-03-16 20:35:14
추천0
붉은머리
1. 사메하다는 차크라를 흡수하는거지 술법을 흡수하는건 아니라니깐요 ;;
대체 몇번을 말함 ㅋㅋ

2. 작가가 간접적으로 설정을 정해준거죠.그리고 실제로 지라이야 보고 쫄았잖음 ㅋㅋ

3. 그런 논리면 카쿠즈는 목숨 5개에 키사메한테 상성 좋은 뇌둔도 있음 ㅋㅋ
2022-03-16 20:39:20
추천0
십팔학
1. 에이씨 술법 흡수한다니깐요 몇번을 말함 흡수하는거 가져오면 대가리박고 키사메>>>>카쿠즈 인정할거임?


2, 음; 지라이야 보고쫀적은 없는데 그냥 이름만듣고 우리 안될듯 ㅋㅋ 이런거지

3. 그 뇌둔도 흡수당한당께요... 킬러비도 본래 속성 뇌둔인디...
2022-03-16 20:40:36
추천0
붉은머리
차라리 그냥 아예 키사메 최강설을 미세요 ;;

그럼 키사메 > 카쿠즈 납득하겠습니다
2022-03-16 20:42:00
추천0
십팔학
아니 님이 술법 흡수 못한다고해가지고 술법 흡수하는거 가져오면 인정할거냐니까

왜 자꾸 이상한 말씀을...

키사메가 왜 다른놈들은 못이기냐고요? 사실 킬러비도 못이겨요 왜?

미수옥은 흡수를 못하니까요

왜 못하냐? 이거 차크라가 커서 못해요 키사메가 한번에 뜯는 차크라는 한계가 있거든요
2022-03-16 20:43:00
추천0
붉은머리
일단 술법 흡수 하는거 가져오시구요 ;;
백번양보해서 그게 사실이라해도 카쿠즈보다 우위라는 근거는 못 됨

왜냐....님 논리대로면 미수옥급 미만 술법은 키사메가 다 흡수할테니
차라리 키사메 > 이타치를 주장하시죠 아예 ㅋㅋ

미수옥급 차크라는 카게 중에서도 최상위권은 되야 가능한 술법이라...
2022-03-16 20:47:06
추천0
십팔학
아니씨 인정도 안할거면서 왜자꾸 가져오라고 주장해요 ;
2022-03-16 20:48:03
추천0
붉은머리
아니 님 논리면 키사메가 카게 최상위권은 되겠네요 그럼 ㅋㅋ
키사메 > 이타치 주장하는거랑 뭐가 다름 대체 ;;

그리고 킬러비전은 킬러비한테 너무 불리한 싸움이었음
카운터빨은 말할 것도 없고
대교탄에 쉽게 당했던것도 사부와폰타였나 개네 구하느라 그랬던거도 있었구요 (미수화 못하는 상황이었던건 물론)
2022-03-16 20:50:33
추천0
십팔학
킬러비도 카게 최상위권도 아닌데 무슨 말씀을
키사메는 킬러비한테 진다니깐요
2022-03-16 20:50:38
추천0
붉은머리
킬러비 미수화까지하면 최소 카게 최상위권 맞는데요??
2022-03-16 20:52:07
추천0
십팔학
카게 최상위권
구미 나루토 구미 미나토 토비라마 카부치마루 영만경 사스케 등등
킬러비가 낄 자리가 있음?
2022-03-16 21:19:05
추천0
붉은머리
미나토 토비라마 제외하면 전부 탈카게급이잖음 ㅋㅋ

킬러비가 미수화까지 하면 카게 최상위권인 미나토 토비라마보다는 우위라 보고
2022-03-16 21:22:00
추천0
십팔학
어째 킬러비가 미수화한다고 토비라마를 이기는것인가
2022-03-16 21:22:50
추천0
붉은머리
아, 맞다

님 토비라마 > 육도페인 주장하시는 분이었지 ;;
2022-03-16 21:24:02
추천0
십팔학
그랬나
2022-03-16 21:24:5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나루토 애니 회차 정리 (정주행시 참고) [8]
유르세
2018-08-08 6 109520
정보공지
TV애니 보루토 방송시간대 변경 [5]
地獄?
2018-04-16 0 16183
128751 일반  
스포 보루토 투 블루 볼텍스 35화 [2]
메탈쿠우라
2026-06-20 0 539
128750 일반  
스포 카신거사 아마도의 명을 받은 카와키한테 납치당했네
메카닉김우섭
2026-06-20 0 138
128749 일반  
하시라마와 마다라의 차이는 크지 않다 [2]
닉네임
2026-06-18 0 244
128748 일반  
완성체 스사노오 설정변경인 거 같기도 하네
닉네임
2026-06-18 0 98
128747 일반  
예토전생
hjkl
2026-06-17 0 46
128746 일반  
아마테라스
hjkl
2026-06-17 0 32
128745 일반  
십미
hjkl
2026-06-17 0 31
128744 일반  
보루토 애니 언제 나올까 [1]
hjkl
2026-06-17 0 86
128743 일반  
보루토
hjkl
2026-06-17 0 38
128742 일반  
데이몬
Zasd
2026-06-17 0 44
128741 일반  
나선환
Zasd
2026-06-17 0 24
128740 일반  
카무이
Zasd
2026-06-17 0 28
128739 일반  
츠쿠요미
Zasd
2026-06-17 0 27
128738 일반  
시바이
Zasd
2026-06-17 0 28
128737 일반  
Zasd
2026-06-17 0 22
128736 일반  
십미
Zasd
2026-06-17 0 28
128735 일반  
Zasd
2026-06-17 0 28
128734 일반  
Zasd
2026-06-17 0 23
128733 일반  
Zasd
2026-06-17 0 21
128732 일반  
카구야 잇시키
Zasd
2026-06-17 0 22
128731 일반  
미나토 하시라마
Zasd
2026-06-17 0 32
128730 일반  
히루젠 하시라마
Zasd
2026-06-17 0 25
128729 일반  
가이 카카시
Zasd
2026-06-17 0 1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