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호가 스사노오 부순거 아니냥?
스사노오째루 마다라 밀어버린다음 터져가지구 마다라+스사노오 흔적조차 찾아볼수가 없구
마다라가 사용했던 목룡두 팔미 자력으루 못풀고있었는뎅 약해져가지구 풀수있었징
마다라가 컨트롤못하구있었다는거구
그뒤로 오비토가 나루토+카카시한테 린을죽인펀치맛 당할동안 마다라는 보이지두않다가
십미 부활하고나니까 스사노오 온데간데없구 앉아서 똥폼잡구있응ㅋㄷㅋㄷ
암만봐두 먼지더미되었다가 재생한거같은뎅
| 점호가 스사노오 부순거 아니냥? |
|
|
점호가 스사노오 부순거 아니냥?
스사노오째루 마다라 밀어버린다음 터져가지구 마다라+스사노오 흔적조차 찾아볼수가 없구 마다라가 사용했던 목룡두 팔미 자력으루 못풀고있었는뎅 약해져가지구 풀수있었징 마다라가 컨트롤못하구있었다는거구
그뒤로 오비토가 나루토+카카시한테 린을죽인펀치맛 당할동안 마다라는 보이지두않다가 십미 부활하고나니까 스사노오 온데간데없구 앉아서 똥폼잡구있응ㅋㄷㅋㄷ 암만봐두 먼지더미되었다가 재생한거같은뎅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