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조가 최소 마다라급이냥
한조가 최소로 잡아두 마다라급이면 왜 카부또가 전력으로 안쓰징?
한조는 엑스트라들이랑 같이 진작에 물량풀어버렸구
땃지랑 나가또는 아껴쓴데다가 땃지가 조종 풀어버리구 나가또 봉인되고나니까 화내면서 꺼낸게 마다라자낭ㅋㄷㅋㄷ
한조가 최소마다라급이면 비장의카드는 마다라랑 한조랑 투탑이였어야징
현실은 사무라이손에 개같이멸망ㅋㄷㅋㄷ
| 한조가 최소 마다라급이냥 |
|
|
한조가 최소 마다라급이냥
한조가 최소로 잡아두 마다라급이면 왜 카부또가 전력으로 안쓰징? 한조는 엑스트라들이랑 같이 진작에 물량풀어버렸구 땃지랑 나가또는 아껴쓴데다가 땃지가 조종 풀어버리구 나가또 봉인되고나니까 화내면서 꺼낸게 마다라자낭ㅋㄷㅋㄷ
한조가 최소마다라급이면 비장의카드는 마다라랑 한조랑 투탑이였어야징 현실은 사무라이손에 개같이멸망ㅋㄷㅋㄷ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