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대 호카게는 밈때문에 비열이라고 까이는거지 ㅋㅋ
뭐 2대 비열계보 어쩌구 하면서 2대 때문에 마다라가 흑화하고 단조가 흑화하고 어쩌구 하는데




.
실상 보면 얘만큼 우치하에 대해 이해하는 놈이 없었음
우치하를 차별한것도 사실 차별이 아니라 언제 터질지 모르는 정신병자들 관리한거고
실제로 싸이코 새끼들임 ㅋㅋ 오비토, 마다라, 사스케 셋다 미친새끼들이었음

아무리 우치하라도 본인의 성질을 억누르고 마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자는 요직으로 채용해서 자신 옆에둠
우치하 일족을 관리하고 경계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좆시라마년이 일족의 성질 생각못하고 아몰랑 통합하는 병신크리를 저질렀기 때문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