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사만 보면 지라이야가 이타치 이길 퍼포먼스가 안나옴
둘다 죽기전 기준이어도 야타 토츠카 스사노오급의 퍼포먼스가 나오는 기술이 지라이야한테는 없음 지략도 마찬가지
두꺼비 타고있으면 그래 유지력으로 존버는 승리한다 메타로 갈수도 있음
그러나 예토 후 이타치는 이자나미까지 갖고있단게 밝혀졌고 센쥬세포없는 마다라가 이자나기 사용했다는게 밝혀지면서 이자나기도 사용 가능할걸로 추측
거기다 완전선인 카부토마저 발라버린 이타치를 불완전 지라이야가 이기기엔 굉장히 힘들어보임
물론 이건 묘사상 그렇다는거지
둘의 인기를 생각해보면 작가 입장에서 둘이 붙힐때 어느 한쪽이 무참하게 사망 이런건 없을듯 지라이야 클론 카신코지가 엄청난 강자로 나왔듯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