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력재생은 ㄹㅇ 레전드 빡대가리 소리인게
아니 일단 실제로 가능하더라도 그냥 작가가 뇌빼야지 가능한 영역임 ㅋㅋ
왜냐?
동력재생된다? 그럼 사스케 눈 뽑고 나루토한테 만들어달라하고 또 눈뽑고 만들어달라하면 무한 윤회안인데 시벌 ㅋㅋ


정확히는 눈알 재생되면 바로 윤회안이 되는게 아니라
그냥 일반 눈알인데 시간지나서 '다시 개안'하는게 맞는거지 마다라도 실제로 그렇게 했고
이 과정이 쉽지 않으니까 마다라가 지 눈알 찾으려고 발광을한거아니야 ㅋㅋ
| 동력재생은 ㄹㅇ 레전드 빡대가리 소리인게 |
|
|
동력재생은 ㄹㅇ 레전드 빡대가리 소리인게아니 일단 실제로 가능하더라도 그냥 작가가 뇌빼야지 가능한 영역임 ㅋㅋ
왜냐?
동력재생된다? 그럼 사스케 눈 뽑고 나루토한테 만들어달라하고 또 눈뽑고 만들어달라하면 무한 윤회안인데 시벌 ㅋㅋ
정확히는 눈알 재생되면 바로 윤회안이 되는게 아니라
그냥 일반 눈알인데 시간지나서 '다시 개안'하는게 맞는거지 마다라도 실제로 그렇게 했고
이 과정이 쉽지 않으니까 마다라가 지 눈알 찾으려고 발광을한거아니야 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