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카구야>잇시키 근거로 이딴거 가져오는거 실화냐ㅋㅋ

아니시발 ㅋㅋㅋ 이거 변신하기 '전' 이잖아 ㅋㅋㅋ
나루토로 따지면 육도선술도 안쓴건데 장난하노 ㅋㅋ



변신하니까 개같이발렸는데 무슨 헛소리를 ㅋㅋ
뭐? 사스케가 천수력 쓰면 카구야 처럼 봉인당했다고?



안통했는데..?
그리고 이당시 사스케, 나루토는 완구미 나루토랑 윤회안 완벽 터득 사스케인데
비교가 가능하냐
나루토 구미 2배는 뭐 말할것도 없고

사스케는 그당시 그냥 윤찔이었는데 ㅋㅋ
| ㅋㅋㅋ 카구야>잇시키 근거로 이딴거 가져오는거 실화냐ㅋㅋ |
|
|
ㅋㅋㅋ 카구야>잇시키 근거로 이딴거 가져오는거 실화냐ㅋㅋ
아니시발 ㅋㅋㅋ 이거 변신하기 '전' 이잖아 ㅋㅋㅋ
나루토로 따지면 육도선술도 안쓴건데 장난하노 ㅋㅋ
변신하니까 개같이발렸는데 무슨 헛소리를 ㅋㅋ
뭐? 사스케가 천수력 쓰면 카구야 처럼 봉인당했다고?
안통했는데..?
그리고 이당시 사스케, 나루토는 완구미 나루토랑 윤회안 완벽 터득 사스케인데
비교가 가능하냐
나루토 구미 2배는 뭐 말할것도 없고
사스케는 그당시 그냥 윤찔이었는데 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