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메 피셜 : 이타치>전설의 3닌 이라는데 왜 우김 ? 자료 추가함

키사메 : 이타치 > 전설의3닌
이게 전투가 아니라고 ?

너가 이기는데 왜 후퇴하냐 이러는데 ㅋ?
왤케 지빠들은 작중팩트 부정하면서
뇌피셜만하누 ㅋ
이타치 대사 ?
이타치 대사 뒤에 사람수가 늘어나도 달라지지 않을 거라는데 저기서 말하는 사람수는 아카츠키 멤버겠지?
현실은 아카츠키인 페인한테 줘털린 이상
이타치 대사는 거짓이 된 건데 왜 우김 ㅋ?

대놓고 작가가 구라쟁이라는데 ㅋㅋ
왜 이타치 한 문장 대사에 나온 A, B중에
A(비긴다)만 믿고 B(사람 수가 달라져도 마찬가지다)는 언급도 안함 ?
지빠들은 선택적으로 믿네 ㅋㅋ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