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사노오 실명에 영향 끼치는거 맞음





이타치눈깔이 실명같은 묘사라쳐도
아얘안보이는건 아님
야마타의 머리를 다 잘라내고
오로치마루의 위치를 파악하고 토츠카로 찌름
즉 흐릿하게 보일뿐이지 만화경상태이고
완전한 실명이 아니라는거
완전한 실명이였음 오로치마루 찾지도 못했음
참고로 이타치는 감지타입이 아님
거기다 사스케가 실명에 가까우니까
스사노오가 단계낮추면서 소멸함
스사노오는 양눈 실명되면 못쓰는게 맞음
마다라가 눈없이 스사노오쓰는건 둘중하나임
영만경 개안해서 실명자체의 리스크가 없어서
눈없이 쓰거나
설붕이거나 둘중하나라고 봄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