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상닌 고평가가 좀 있는듯

나루토가 그림자 분신술 배우자마자 줘팬게 중닌

안개마을 중닌 암살자 상대로 2:1 우세했던 사스케

가아라가 이때 태어나서 최초로 고통 피흘렸는데

카제카게한테 암살 시도만 6년동안 당했음
이때 동안 상닌 하나 투입 안했을 이유가 없지 진짜 죽일 생각 없었던거면 몰라도

본인 피셜 진짜 죽일 생각이었음 ㅇ
중상닌들 고평가 받는게

특상닌 두명 상대로 주인2 쓰고 상당히 고전했던 소리 4인방 때문인거 같은데
솔직히 이거 저 특상닌들이 쌘거임
특상닌이 특정 조건을 갖추지 못해서 상닌이 못된거 뿐이지 전투력이 무조건 상닌보다 낮다고 볼 수 없음
록리만해도 6문까지 열 수 있었는데 중닌에 머물렀었는데 전투력의 문제는 아니지
나루토도 페인 쓰러뜨렸는데 하닌이었고
당장 중급닌자 시험 때만해도 어지간한 상닌 정도는 될놈들 많음
중닌편 록리, 사스케, 나루토, 네지, 가아라 정도는 상닌 수준으로봐도 무방할듯







추천


특상닌도 특상닌 나름이지
전투력만 높다고 상닌 다는건 아니니까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