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라마 ㅈㄴ강한거 맞음
단지 페인이 그보다 강할뿐
나뭇잎 초토화 시킬정도의 힘을 갖췄고
그만큼 큰기술을 쓰고도
선인나루토랑 구미폭주까지 상대한게 페인이지
그마저도 천도힘 봉인당한 상황
육도페인 전력은 작중에 나오지도 않음
선나도 육도페인 능력 듣고 천도힘 봉인당한상태에서
페인 4명족쳤지
거기다 지옥도가 페인 살리는 능력땜에 고전하다가
천도힘 돌아오니까 페인 대부분 디졌는데도 역전당했지
페인 전부다 있을가정하에 천도가 능력쓴다고 쳐봐
상상만해도 끔찍한데?
토비라마 비뢰신 있는게 과연 페인을 상대로
무조건 우위라고 볼수도 없는게
비뢰신에 반응하는 선인모드도 시야공유가
거슬리니까 시야 방해하고 축생도 족쳤잖어
반응속도만큼은 비뢰신도 반응하는 선인모드가
천도힘없는 페인 상대로 선인모드를 2번이나 쓰면서 고전했다고
페인이 좆사기인게 하나하나 능력도 사기인데 시야공유로
서로 위험감지하고 사각이 있는 공격도 회피한다고
공격면에서는 시야공유 콤비네이션이 수준급이고
페인이 좆으로 보이나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