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은 고평가고 토비라마는 씹 저평가일 뿐임 ㅇㅇ
페인이 무슨 수로 토비라마를 잡을 수 있냐고 물어보면 단한명도 대답못함
기껏 하는 소리가
신라천,...정?
카카시도 단번에 못조지고 간파당한 기술로 도대체 누굴 잡어...
토비라마랑 미나토를 비교하는데
진짜 '비교도안됨'

최속의 닌자라서 속도빨로 마다라가 두려워했다?
당연히 씹구라
그런식이었으면 미나토는 더 두려워해야함 왜? 구미+미나토니까
기본적인 토비라마의 스팩과 전술들이 월등히 우위니까 하는소리인거임

나가토, 히루젠도못풀던 속박 단번에 풀어버리는 씹사기 차크라에

한번 차크라를 해방한것만으로 영만경 사스케를 기겁하게 만드는 수준의 레벨
이건 진짜 차원이 다른 문제임
페인이 왜 고평가 받는지 모르겠는데
쌘건 쌘거고 토비라마랑 비교했을때 상성이라던가 여러가지 불리함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이래놓고 저평가가 아니라잖앙 ㅠ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