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긴카쿠가 그냥 존나 쌧던거임

얘네 보구 다 갖춘 상태에서 방대한 차크라를 가지고 있어 제대로 다룰 수 있어서 5카게 이상급 스팩이었음
원작에서 존나 어이없게 잡힌건 5보구가 제대로 다 갖춰진 상태도 아니었고 이새끼들이 방심한거랑 이미 정보가 다 팔린 상태라 그럼
토비라마는 오히려 지가 다굴맞던 상황이니까 당연히 경우가 다르지

마다라가 괜히 토비라마가 본래 컨디션으로 전생 안한걸 천운이라고 한게 아님
| 킨+긴카쿠가 그냥 존나 쌧던거임 |
|
|
킨+긴카쿠가 그냥 존나 쌧던거임
얘네 보구 다 갖춘 상태에서 방대한 차크라를 가지고 있어 제대로 다룰 수 있어서 5카게 이상급 스팩이었음
원작에서 존나 어이없게 잡힌건 5보구가 제대로 다 갖춰진 상태도 아니었고 이새끼들이 방심한거랑 이미 정보가 다 팔린 상태라 그럼
토비라마는 오히려 지가 다굴맞던 상황이니까 당연히 경우가 다르지
마다라가 괜히 토비라마가 본래 컨디션으로 전생 안한걸 천운이라고 한게 아님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차라리 나가토가 힘들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