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토비라마가 저평가 받는 이유
십팔학 | L:0/A:0
204/1,510
LV75 | Exp.1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892 | 작성일 2022-01-12 16:22:0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토비라마가 저평가 받는 이유

킨, 긴카쿠한테 뒤져서

 

 

엄밀히 따지면 킨, 긴카쿠 포함 18명의 닌자들한테 죽은거고

 

나머지 18명이 개좆밥은 아닌게 히루젠, 단조 있었는데도 답 없다고 도망치자고 하던 상황이었음

그리고 킨 , 긴카쿠가 저평가 받는데 이놈들 뜨니까 라이카게도 경악하면서 자기가 가야겠다고 난리치던 놈들이고 2대라이카게도 죽여버린놈들임

 

 

 

 

구미차크라를 꼬리6개 수준까지 사용가능한것도 있음

 

킨,긴카구의 방심 + 다굴+이미 육도 보구의 모든것과 상대에 대한 정보를 전부 알고 있어서 잡은거지

 

이놈들을 무시할 수준이 아님

 

 

 

 

그리고 저평가 받는 이유중 두번째가

 

술법 파괴력이 창렬이라 그런데

 

원래 육체였으면 사용 불가능한 호승 기폭찰 제외하곤 강력한 화력이 없는건 맞음

 

 

그런데 토비라마가 미나토처럼 대인전 특화라 이점은 어쩔 수 없음

 

마다라 동생인 이즈나도 이걸로 한방에 죽여버리는데 화력이 부족한게 문제가되진 않지 ㅇㅇ

 

 

토비라마는 존나쌘 닌지가 맞음

 

 

차크라 방출만으로 영만경 사스케를 쫄게 만들고

 

 

히루젠은 꼼짝도 못하던 속박을 그냥 부숴버린놈임

 

예토전생 속박을 부순놈은 토비라마, 하시라마 제외하곤 없음 인간계 최강이라고 평가받는 나가토도 못풀었음

 

물론 하시라마는 토비라마도 못푸는 상위 속박도 풀 수 있음

 

히루젠이 개좆밥이라 못풀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늙루젠도 나름 가아라 제외 4카게도 차크라 고갈될때까지 못뚫었던 소용돌이 제츠랑 술법 맞치기 가능했음

 

그리고 전투 능력 자체가 좋음

 

 

육도 오비토한테 맞음과 동시에 기폭찰을 붙여놓고 마킹까지함

 

 

4대 이새낀 멍때리다가 지가 날아가야겠다고할때

 

토비라마는 분신 이용해서 바로 붙잡고 비뢰신으로 써서 돌려줌

 

 

나루토 제외하면 아무도 몰랐던 십미 인주력의 약점을 깨달음

 

 

스팩으로 따지면

 

전투센스, 신체능력, 술법의 다양성 좋은 미나토임

 

 

그에 대한 마다라의 평가

 

"하시라마와 토비라마가 제 실력을 못내고 있는건 천운이다."

 

토비라마 평가만 봐도 존나쌤

 

화력은 밀릴지 몰라도 전투센스, 술법의 다양성, 탁월한 육체능력과 차크라를 가지고 있는 놈임

페인이랑 싸워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임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리어티
첫째짤 반대로 말하면

에이가 부하들과 다굴하면 킨긴형제와 해볼만하다고 볼수도 있는거 아님?? ㅋㅋ
2022-01-12 16:48:24
추천0
십팔학
애초에 에이 없어도 잡았음
위에서 말했다시피 보구에 대해 모든 정보를 다 알고 있는 상태라
가아라도 과거 4카게 지혼자 막을 수 있다고 지입으로 말함
2022-01-12 16:49:46
추천0
모리어티
아니 그리고 토비라마 예토전생은 당연히 스스로 말하듯 지가 개발한 술법이니

당연히 나가토보다 푸는 법을 더 잘 알겠지

중요한건 그 조차도 못 풀었단거고 ㅋㅋ
2022-01-12 16:53:52
추천0
십팔학
예토전생을 완전히 푸는 방법 = 본인이 예토전생 시전하는거

예토전생을 풀어낸게 아니라 제어를 풀어낸거임

이거 1대도 함 ㅇㅇ 1대가 예토전생 알게 뭐임
2022-01-12 16:55:01
추천0
모리어티
그리고 토비라마가 육도페인 시야공유 파훼하기 힘들거라봄
2022-01-12 17:15:37
추천0
십팔학
비뢰신인데 시야 공유 파훼를 뭐하러함
비뢰신 베기 막을놈 천도 말고 도대체 누구임
이즈나도 못피하고 뒤졌는데 선나한테 육탄전 개같이 멸망당하는 놈들이 반응 가능함?
2022-01-12 17:18:58
추천0
모리어티
아니 그런 논리면 육도페인이 미나토도 못 잡는다니까 ㅋㅋ
2022-01-12 17:19:20
추천0
십팔학
아니 뭘 그런논리임?
애초에 미나토가 튀기만하면 잡을놈 단한명도 없음
근데 미나토가 육도페인을 못잡으니까 페인이 위인거지
미나토 이놈 비뢰신 베기도 없는데
2022-01-12 17:20:47
추천0
모리어티
마찬가지로 토비라마도 혼자서 육도페인 못 이김

아니 무슨 바뢰신베기가 만능인줄 아나 ㅋㅋ
2022-01-12 17:22:21
추천0
십팔학
..? 그 외눈 마다라가 1~9미 다 잡은거 알고 말하는거임?
2022-01-12 17:22:36
추천0
모리어티
토비라마 상대로는 윤묘 안 쓰고 체술만으로 제압한 느낌이던데...
2022-01-12 17:23:48
추천0
십팔학
그건 나오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아는건지 모르겠지만 윤회천생 마다라 기본 체술도 존나쌘데 그새낄 어캐이김?
1~9미 조팬게 윤묘인데 윤묘가 본인이랑 똑같은 스팩의 분신체인건 알고 있는거?
2022-01-12 17:24:49
추천0
모리어티
아니 내 말은 토비라마가 그 잘난 비뢰신베기로 기습까지 감행하고도 체술만 쓰는 외눈다라를 못 잡더라고...

근데 뭔 시야공유 연계에 신라천정까지 쓰는 페인 6마리를 토비라마가 어떻게 잡음 ㅋㅋ
2022-01-12 17:27:34
추천0
십팔학
그 체술만 쓰는 외눈 마다라가 존나쌔다니까 ... 도대체 뭔소리를 하는거임

외눈 마다라가 존나 쌘건데 외눈 마다라가 하시라마 선술까지 쳐먹은건 잊고 있는거임?
2022-01-12 17:28:37
추천0
모리어티
좋아 뭐 여튼 ;;

토비라마가 비뢰신베기로 시야공유 연계에 신라천정까지 쓰는 페인 6마리를 잡기 힘들지
2022-01-12 17:30:15
추천0
십팔학
힘들어도 잡을 수 있지 왜 못잡음? 신라천정 쿨타임이 노쿨이면 모르겠는데 5초라는 쿨타임이 존재하는데
그사이에 다른놈들 다 줘패면되는걸? 접근하는걸 힘들게하는 소환수나 원거리 술법을 무마하는 봉인흡인으로 5초의 간격을 무시하는게 장점인데 비뢰신 앞에서 그딴게 무슨 의미임
2022-01-12 17:31:41
추천0
모리어티
아니 신라 한대라도 맞으면 데미지가 상당한데...

이분은 아예 시야공유연계니 신라천정이니 다 무시하고
페인6명은 멀뚱멀뚱 가만히 맞아만준다는 전제하에 말씀을 하시네 ㅋㅋ
2022-01-12 17:33:46
추천0
십팔학
신라천정 한대 맞아도 데미지 상당한건 맞는데 뭐 뒤질정도는 아니고 ㅇㅇ 카카시도 쳐맞았는데 비교적 멀쩡하든디 ;

시야 공유가 뭔상관임? 이즈나는 토비라마가 안보이는데서 때려서 멀뚱멀뚱 쳐맞은줄암?
2022-01-12 17:37:45
추천0
모리어티
아니 6페인 윤회안 시야공유연계를 이즈나 1대1 싸움 따위와 비교를 하시네 ;;

페인을 무슨 씹호구로 아나 ㅋㅋ
2022-01-12 17:40:07
추천0
십팔학
아니 6명 있다고 안보이는게 보이는줄암? 아니 뭘 자꾸 시야 공유 연계 타령임? 이거 아수라 혼자되는거임

전방향 다 보여도 안보이는건 어쩔 수 없잖음

페인 1000마리가 시야 공유한다고 밤가이가 보임?
2022-01-12 17:43:08
추천0
모리어티
토비라마vs육도페인 글 써서 나잘알들 의견 들어보셈
2022-01-12 17:44:15
추천0
십팔학
나잘알들이 누군임?
2022-01-12 17:44:53
추천0
모리어티
아니 토비라마를 밤가이에 비유하네
나원 어처구니가 없어서 ㅋㅋ

고케츠,말종처리반, 술취한영혼

이 세분 나잘알 ㅇㅇ
2022-01-12 17:47:49
추천0
십팔학
아니 토비라마랑 밤가이에 비교하기위해 페인도 1000마리로 늘려줬잖음 ;;

도대체 뭔소릴하는거임? 페인 1000배인데?

그건 나중에 고케츠 오면 물어보던가함
2022-01-12 17:57:31
추천0
모리어티
아니 지금 토비라마vs육도페인 글 써보셈

그럼 나잘알들이 알아서 답변 달아줄거임
2022-01-12 17:59:24
추천0
십팔학
아니 나잘알이 없는데 뭔 나잘알들이 답변을함 ;
2022-01-12 17:59:58
추천1
모리어티
실수로 댓추 누름 ㅋㅋ

위 3명 ㅇㅇ
2022-01-12 18:00:54
추천0
십팔학
ㅇㅇ 일단 써보고 그놈이 말하면 물어봄
2022-01-12 18:03:35
추천0
가나다바나
저평가 받는 가장 큰 이유는 하시라마랑 마다라가 바로 옆에 있기 때문이지.

우치하 이즈나를 아무도 고평가 하지 않잔아.
2022-01-13 21:20:2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나루토 애니 회차 정리 (정주행시 참고) [8]
유르세
2018-08-08 6 109597
정보공지
TV애니 보루토 방송시간대 변경 [5]
地獄?
2018-04-16 0 16197
128753 일반  
더 라스트에서 경쟁심리로 사쿠라 좋아했다는 거 지금도 별로
닉네임
2026-06-25 0 24
128752 일반  
카부토 예토전생이 오로치마루 예토전생보다 더 뛰어나네
닉네임
2026-06-25 0 13
128751 일반  
스포 보루토 투 블루 볼텍스 35화 [3]
메탈쿠우라
2026-06-20 0 946
128750 일반  
스포 카신거사 아마도의 명을 받은 카와키한테 납치당했네
메카닉김우섭
2026-06-20 0 274
128749 일반  
하시라마와 마다라의 차이는 크지 않다 [4]
닉네임
2026-06-18 0 378
128748 일반  
완성체 스사노오 설정변경인 거 같기도 하네
닉네임
2026-06-18 0 141
128747 일반  
예토전생
hjkl
2026-06-17 0 59
128746 일반  
아마테라스
hjkl
2026-06-17 0 38
128745 일반  
십미
hjkl
2026-06-17 0 43
128744 일반  
보루토 애니 언제 나올까 [1]
hjkl
2026-06-17 0 107
128743 일반  
보루토
hjkl
2026-06-17 0 47
128742 일반  
데이몬
Zasd
2026-06-17 0 56
128741 일반  
나선환
Zasd
2026-06-17 0 37
128740 일반  
카무이
Zasd
2026-06-17 0 38
128739 일반  
츠쿠요미
Zasd
2026-06-17 0 37
128738 일반  
시바이
Zasd
2026-06-17 0 40
128737 일반  
Zasd
2026-06-17 0 39
128736 일반  
십미
Zasd
2026-06-17 0 36
128735 일반  
Zasd
2026-06-17 0 41
128734 일반  
Zasd
2026-06-17 0 33
128733 일반  
Zasd
2026-06-17 0 30
128732 일반  
카구야 잇시키
Zasd
2026-06-17 0 32
128731 일반  
미나토 하시라마
Zasd
2026-06-17 0 4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