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라마가 저평가 받는 이유
킨, 긴카쿠한테 뒤져서

엄밀히 따지면 킨, 긴카쿠 포함 18명의 닌자들한테 죽은거고
나머지 18명이 개좆밥은 아닌게 히루젠, 단조 있었는데도 답 없다고 도망치자고 하던 상황이었음
그리고 킨 , 긴카쿠가 저평가 받는데 이놈들 뜨니까 라이카게도 경악하면서 자기가 가야겠다고 난리치던 놈들이고 2대라이카게도 죽여버린놈들임

구미차크라를 꼬리6개 수준까지 사용가능한것도 있음
킨,긴카구의 방심 + 다굴+이미 육도 보구의 모든것과 상대에 대한 정보를 전부 알고 있어서 잡은거지
이놈들을 무시할 수준이 아님
그리고 저평가 받는 이유중 두번째가
술법 파괴력이 창렬이라 그런데
원래 육체였으면 사용 불가능한 호승 기폭찰 제외하곤 강력한 화력이 없는건 맞음

그런데 토비라마가 미나토처럼 대인전 특화라 이점은 어쩔 수 없음
마다라 동생인 이즈나도 이걸로 한방에 죽여버리는데 화력이 부족한게 문제가되진 않지 ㅇㅇ
토비라마는 존나쌘 닌지가 맞음

차크라 방출만으로 영만경 사스케를 쫄게 만들고


히루젠은 꼼짝도 못하던 속박을 그냥 부숴버린놈임
예토전생 속박을 부순놈은 토비라마, 하시라마 제외하곤 없음 인간계 최강이라고 평가받는 나가토도 못풀었음
물론 하시라마는 토비라마도 못푸는 상위 속박도 풀 수 있음
히루젠이 개좆밥이라 못풀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늙루젠도 나름 가아라 제외 4카게도 차크라 고갈될때까지 못뚫었던 소용돌이 제츠랑 술법 맞치기 가능했음
그리고 전투 능력 자체가 좋음

육도 오비토한테 맞음과 동시에 기폭찰을 붙여놓고 마킹까지함

4대 이새낀 멍때리다가 지가 날아가야겠다고할때

토비라마는 분신 이용해서 바로 붙잡고 비뢰신으로 써서 돌려줌


나루토 제외하면 아무도 몰랐던 십미 인주력의 약점을 깨달음
스팩으로 따지면
전투센스, 신체능력, 술법의 다양성 좋은 미나토임

그에 대한 마다라의 평가
"하시라마와 토비라마가 제 실력을 못내고 있는건 천운이다."
토비라마 평가만 봐도 존나쌤
화력은 밀릴지 몰라도 전투센스, 술법의 다양성, 탁월한 육체능력과 차크라를 가지고 있는 놈임
페인이랑 싸워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임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위에서 말했다시피 보구에 대해 모든 정보를 다 알고 있는 상태라
가아라도 과거 4카게 지혼자 막을 수 있다고 지입으로 말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