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토비라마 저평가가 좀 심한듯
십팔학 | L:0/A:0
167/1,510
LV75 | Exp.1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907 | 작성일 2022-01-11 21:33:4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토비라마 저평가가 좀 심한듯

 

손가락 하나만 들어도 영만경 사스케가 빡긴장하는 차크라에

 

 

마다라 피셜 1대와 2대가 원래 힘을 못쓰는건 천운

 

광범위한 파괴력을 지닌 기술은 없지만 여러 금술과 기습 암살등으로 상대를 제압하고 스팩도 밀리지 않은 미친놈인데

카토 단이 쓰는 영화의 술 비슷한것도 있는듯 ㅇㅇ

 

 

페인이랑 싸우면 토비라마 손을 들어주고 싶음 ㅇㅇ

 

마다라, 하시라마 제외하고는 인간계에선 대적할놈들이 9미 컨트롤 나루토, 미나토 밖에 없다고 생각함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리어티
토비라마가 페인을 이긴다니;; 이건 오히려 고평가인데 ㅋㅋ

개인적으로 토비라마는 생전 미나토보다 좀 더 강한 정도라고 봄
2022-01-12 11:13:36
추천0
십팔학
이래서 토비라마 저평가라하는거 페인보다 압도적으로 강한 윤회천생 마다라조차 인정하는게 토비라마인데 페인한테 밀릴거라고 생각하는게 문제
2022-01-12 12:12:59
추천0
모리어티
그래도 페인 이긴다는건 선 씨게 넘는거임

아님 님이 페인을 저평가 하는거거나 ;

현실은 킨긴형제한테 ㅈ털린게 토비라마
2022-01-12 12:14:56
추천0
십팔학
페인을 왜 저평가함 토비라마가 저평가된거지

마다라피셜로 인정된놈을 왜 페인보다 약하다봄

긴킨 형제+여러난제들이있고 그리고 긴킨형제 당시 무장이..
긴킨형제 무장 다갖췄을땐 5카게도 다썰어버릴스팩임
2022-01-12 12:16:06
추천0
모리어티
본문 짤처럼 마다라는 토비라마를 "최속의닌자"로써 고평가했음

즉, 토비라마는 주력기가 속도라는건데
근데 정작 그 분야는 미나토 > 토비라마임

토비라마는 미나토보다 더 강한정도지 미나토보다 훨씬 강한건 아니라고 생각함
2022-01-12 12:21:04
추천0
십팔학
미나토가 토비라마보다 순신술에 능한건 맞는데

미나토는 순신술말고 아무것도 못함 얘를 뭔 토비라마에 비교함

미나토 이놈 비뢰신 베기도못씀 비뢰신의 스피드를 공격에 접목시키는걸 못한다는거 이동후 공격해야하니 라이카게도 못조짐

하물며 미나토는 금술도 못 쓰고 차크라도 창렬임
2022-01-12 12:27:23
추천0
모리어티
뭘 접목을 못 시킴;;

그거 접목 시켜서 천하의 카무이 오비토를 공략한 유일무이한 사람이 미나토인데 ㅋㅋ
2022-01-12 12:26:54
추천0
십팔학
? 뭔만화를 본거임?
미나토가 오비토 이긴건 이동한다음에 나선환으로 때린거지
이동과 동시에 때린게 아님 토비라마였으면 비뢰신베기1타에 오비토뒤졌음
반사속도 판단력 술법 싹다 밀리는데 비뢰신 이동속도 하나로 토비라마에 어캐비빔?
2022-01-12 12:29:43
추천0
모리어티
독자들한테는 슬로우모션으로 보여줘서 그렇게 보이는거지

오비토가 반응조차 못할정도면
사실상 이동과 동시에 때린게 맞음
2022-01-12 12:29:29
추천0
십팔학
아니 당시 오비토 중딩 오비토인데 뭔 반응 못했다고 비뢰신베기를 한거임?
이동하고 나선환으로 때린거지 비뢰신 베기랑은 별개임
2022-01-12 12:30:44
추천0
모리어티
뭐 다 떠나서 미나토 부분은 내 개인적인 생각이니 그렇다치더라도...

토비라마가 육도페인 이긴다는건 선 씨게 넘는거임
2022-01-12 12:35:29
추천0
십팔학
아니 뭘자꾸 씨게 넘음 마다라가 토비라마가 본래컨디션 못내는건 천운이라고하는구만 술법의 위력만이 모든걸 결정하면 미나토는 1부가아라만도못함
공격속도, 반응속도, 술법의 다양성은 왜 다 무시함
영만경 사스케를 손가락하나만 들어서 쫄게하는거 페인이 가능함?
2022-01-12 12:41:17
추천0
모리어티
아직 저때 사스케는 완스사도 못 쓰는 사스케인데

페인한테 ㅈ 털리는거 맞음
2022-01-12 12:44:25
추천0
십팔학
당연히 저당시 사스케가 페인한텐 지지 그걸 말하는게 아니잖음

영만경사스케면 적어도 나루토 선인모드 이상인데 이걸 그냥 손가락하나들어서 쫄게만든놈이

왜 페인보다 못해야함

오히려 페인은 정면에서 돌진하는 캐릭터보다 토비라마처럼 기습이나 특수 술법으로 접근하는 놈이 더 힘든데

그래서 마다라도 토비라마가 풀컨디션 아니라 다행이라는거고

풀컨디션 아닌상태로 육도오비토 공격 반응하고 한방 먹인거보면 이놈이 무시할 레벨이 아니라는건 알텐데
2022-01-12 12:49:39
추천0
모리어티
지금 님 논리는 오롱이가 지라이야는 무시하지만 이타치는 고평가한다구
이타치 > 지라이야라고 주장하는것과 다를게 뭐임 대체 ;;

물론 사스케 쫄게 만든건 그만큼 토비라마가 강하다는걸 작가가 묘사한건 맞는데
그렇다고해서 그게 토비가 페인보다 강하다는 근거가 될수는 없지
2022-01-12 12:52:09
추천0
십팔학
오롱이가 이타치를 무서워하는건 환술때문이고 토비라마는 단순 차크라방출이잖음
영만경사스케를 쫄게했다고 무조건 페인보다 강하다는게 아니라
영만경 사스케보단 압도적으로 우위인 연출을 보여줬으니 페인보다 위라도 이상할게 없다는거임
당장 페인이 토비라마 잡을거 생각해도 답 있는건 천도 밖에 없잖음
신라천정 대기시간 5초안에 페인 모가지 못딸이유가 뭐임?
이즈나도 목따이는데
나머지한테 잡히지도 않을거고
2022-01-12 12:57:01
추천0
모리어티
아니 사스케가 좀 당황했다고
저게 토비라마가 저때 사스케보다 압도적으로 강한게 되나?? ㅋㅋ

시스케는 싸우려는게 아니라 대화할 목적으로 부른거였는데
갑자기 맞짱뜨게 생겼으니 당황할 수 있지
설령 이긴다해도 절대 쉽게 이길 수 있는 상대가 아니니까

지금 보니까 토비라마한테 유리한 부분만 극단적으로 해석해서
굉장히 고평가하시네 ㅋㅋ
2022-01-12 12:59:54
추천0
십팔학
아니 단순 차크라방출로 저렇게 당황하는데 압도적으로 강한 연출이 아니면 뭐임 ㅋㅋ
토비라마를 무조건 아래로 깔고들어가니까 저평가되는거지 나루토 세계관내에선 존나쌔다고 계속나옴
2022-01-12 13:03:00
추천0
모리어티
나와 실력이 비슷해도 갑자기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싸우게 되면 당황할 수 밖에 없지
설령 이긴다해도 막대한 피해를 입을걸 감수해야하니까

그리고 님 논리면
페인이 미나토도 못 잡음 ㅋㅋ
2022-01-12 13:05:21
추천0
십팔학
아니 저런건 만화에서 존나흔한데 뭔소리임 단순 힘 방출로 격차를 보여준 연출이잖어 ㅇㅇ 가아라가 대화하다가 갑짜기 조지겠다고하니까 사스케가 쫄음? 안쫄지

미나토는 비뢰신베기도 못쓰는데 뭘못잡음 ㅋㅋ
페인=선나한테 육탄전 개같이 멸망
토비라마=선나이상의 반응속도, 공격속도
미나토=선나미만의 반응속도, 공격속도
ㅇㅋ?
2022-01-12 13:08:50
추천0
모리어티
아니 사스케는 토비라마와 대화할 목적으로 부른거였지 싸우려고 부른게 아니었잖음
경우가 다르지 ;;


그리고 나도 토비라마 존나 강하다고 생각함

티어표에도 알수있듯이
환생체들,페인,카부토 제외하면 토비라마 잡을 사람 사실상 없다고 보는지라

이것만해도 충분히 강한거고
이 정도로도 마다라가 고평가해준거나 사스케 당황케한거에 모두 충분히 부합되는데
2022-01-12 13:12:54
추천0
십팔학
뭔소리임 대화내용에서 문제가 있으면 나뭇잎을 부수겠다고한게 사스케임
상대가 강압적으로 나오는것도 예상해야맞는거지

그니까 토비라마가 저평가란거임 술법 위력만본 문제임
마다라도 자신을 막을 적수로 인정한 토비라마인데ㅇㅇ
2022-01-12 13:15:44
추천0
모리어티
사스케는 호카게들이 예토 속박되어있는 상태라
당연히 속박을 못 풀거라 생각하고 있었잖음;

그리고 난 술법 위력으로 강함을 매기지 않음
"급"으로 매긴거지

페인은 위력뿐만 아니라 시야공유도 가능함
2022-01-12 13:20:33
추천0
십팔학
오히려나가토도 못푼걸 토비라마가 깡차크라로 풀었으니 대단하다고 해야하는거 아닌가? 히루젠은 움찔거리기만하는디?

시야공유로 토비라마를 뭔수로 공략함?
술법 위력아니면 토비라마가 왜 페인보다 밑급임?
2022-01-12 13:26:26
추천0
모리어티
오롱이가 대화한답시고 살짝 풀어줘서 그랬던거지 현실은 못 풀음 ㅋㅋ

그리고 말했듯 나는 티어표를 "상성"이 아닌 "급"으로 매긴거라

급으로는 명백히 페인이 토비라마 위 맞지 ㅇㅇ

여튼 나 이제 볼일 봐야해서 이만 나가버겠음

정 뭣하면 다른 나잘알 나게인들 생각도 들어보셈.
2022-01-12 13:27:44
추천0
십팔학
아니 뭘살짝 풀어줌 ㅋㅋ 히루젠은 꼼짝도 못하더만 ㅋㅋㅋ 풀어준적 없음
하시라마 세포로 더욱더 억누르는게 가능한거지 ㅋㅋ

마다라도 인정한 토비라마를 페인이 뭔수로 잡느냐는데 아무튼 페인이 급이 높다? 이게 뭐임도대체 ㅋㅋ 근거가 1도없잖음 ㅇㅇ
2022-01-12 13:29:05
추천0
모리어티
아니 마찬가지로 마다라가 인정했다고 그게 페인보다 강하다는 근거가 될수있음?? ㅋㅋ
2022-01-12 16:45:21
추천0
십팔학
페인보다 강하다는 근거라는게 아니라 강하다는 근거임
반대로 페인이 토비라마를 이길 근거는 뭐가 있음?
뭘로 이김?
2022-01-12 16:48:18
추천0
모리어티
아니 그런 논리면 페인이 미나토도 못 잡는다니까 ㅋㅋ

그래서 상성 말고 급으로 매긴거라고 애기하자나
2022-01-12 16:50:35
추천0
십팔학
아니 급이 뭔급을 말하는거임? 강함 급 말하는거 아님?
그럼 카부치마루는 왜 저깃음?
2022-01-12 16:51:20
추천0
헤이세이
저거 히루젠 속박이라고?? 그냥 반박을 못하니깐 으으 이러는거 같은데
2022-01-13 20:58:38
추천0
십팔학
속박맞음 부들거리잖어
2022-01-13 21:11:24
추천0
헤이세이
속박할거면 죄다 해야지 토비라마 한뒤
하시라마가 벗어난다는걸 알아챔
그전까지 속박x
2022-01-13 21:40:07
추천0
십팔학
죄다 한거임
이후에 속박 강화해서 토비라마 묶은거고
히루젠이 난 가겠다!한 직후 부들거리는 이유가 있을거 아녀
이따위 술법 으으으... 거리는데 속박이지 뭐여
2022-01-13 21:43:44
추천0
헤이세이
그전까지 차크라 내뿜으며 위협적인 행동 보였는데
토비라마를 속박하고 난 그제서야
하시라마가 통제에서 벗어난다는걸 눈치챘다고? 말이 안되지
2022-01-13 21:56:17
추천0
십팔학
하시라마가 통제 벗어났다는걸 눈치챈게 아니라 통제에 벗어날 수 있다는걸 눈치챈거임
히루젠이 으으으으 거리면서 부들거리는게 이상하잖아 아무리봐도 ㅇㅇ
2022-01-13 22:17:0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나루토 애니 회차 정리 (정주행시 참고) [8]
유르세
2018-08-08 6 109597
정보공지
TV애니 보루토 방송시간대 변경 [5]
地獄?
2018-04-16 0 16197
128753 일반  
더 라스트에서 경쟁심리로 사쿠라 좋아했다는 거 지금도 별로
닉네임
2026-06-25 0 24
128752 일반  
카부토 예토전생이 오로치마루 예토전생보다 더 뛰어나네
닉네임
2026-06-25 0 13
128751 일반  
스포 보루토 투 블루 볼텍스 35화 [3]
메탈쿠우라
2026-06-20 0 946
128750 일반  
스포 카신거사 아마도의 명을 받은 카와키한테 납치당했네
메카닉김우섭
2026-06-20 0 274
128749 일반  
하시라마와 마다라의 차이는 크지 않다 [4]
닉네임
2026-06-18 0 378
128748 일반  
완성체 스사노오 설정변경인 거 같기도 하네
닉네임
2026-06-18 0 141
128747 일반  
예토전생
hjkl
2026-06-17 0 59
128746 일반  
아마테라스
hjkl
2026-06-17 0 38
128745 일반  
십미
hjkl
2026-06-17 0 43
128744 일반  
보루토 애니 언제 나올까 [1]
hjkl
2026-06-17 0 107
128743 일반  
보루토
hjkl
2026-06-17 0 47
128742 일반  
데이몬
Zasd
2026-06-17 0 56
128741 일반  
나선환
Zasd
2026-06-17 0 37
128740 일반  
카무이
Zasd
2026-06-17 0 38
128739 일반  
츠쿠요미
Zasd
2026-06-17 0 37
128738 일반  
시바이
Zasd
2026-06-17 0 40
128737 일반  
Zasd
2026-06-17 0 39
128736 일반  
십미
Zasd
2026-06-17 0 36
128735 일반  
Zasd
2026-06-17 0 41
128734 일반  
Zasd
2026-06-17 0 33
128733 일반  
Zasd
2026-06-17 0 30
128732 일반  
카구야 잇시키
Zasd
2026-06-17 0 32
128731 일반  
미나토 하시라마
Zasd
2026-06-17 0 4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