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세계관이 병신인건지 개연성을 밥말아먹은건지

이건 오로치마루 임무 총합임
s랭크만 100회 이상이고 s랭크 상여금은 100만냥이상임 냥=엔으로 계산하면 1000만원 정도됨
100회면 10억은 벌었고 기타 a~d랭크 합치면 한 20억은 족히 벌었을것임
미나토도 이것보단 많진 않아도 비슷한 수준이라고 생각되는데
나루토는 왜 씹거지냐고 ㅋㅋ


진짜 횡령젠 씹새가 횡령한거 아니면 납득이 불가능한 수준임
그래 이건 횡령해서 그렇다 치고


인류 영웅 나루토가 3만6000원을 감당 못하는 씹억지 설정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미나토도 임무로 존나 땡겻을거고
쿠시나도 존나 땡겻을텐데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