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주력 죽으면 미수도 죽는거
이미 작중 초반부터 나온 설정인데
다만 미수는 그렇게 죽을시 다시 부활할뿐
이번에 쿠라마가 죽은건 인주력이 죽은게 아니라 자기 목숨 대가로 기술을 써서 죽은거라 설정상으로는 부활 못하는게 맞아보이긴 한데
미수가 이렇게 혼자 죽은 경우가 없었어서 걍 작가 맘이긴함
부활 안시킬거 같긴한데 시켜도 마지막화에 해피엔딩일때나 부활시키든 할듯
| 인주력 죽으면 미수도 죽는거 |
|
|
인주력 죽으면 미수도 죽는거
이미 작중 초반부터 나온 설정인데 다만 미수는 그렇게 죽을시 다시 부활할뿐 이번에 쿠라마가 죽은건 인주력이 죽은게 아니라 자기 목숨 대가로 기술을 써서 죽은거라 설정상으로는 부활 못하는게 맞아보이긴 한데 미수가 이렇게 혼자 죽은 경우가 없었어서 걍 작가 맘이긴함 부활 안시킬거 같긴한데 시켜도 마지막화에 해피엔딩일때나 부활시키든 할듯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애초에 쿠시나가 죽은게 구미가 몸을 빠져 나와서임
결과적으로는 발톱에 몸 뚫려서 더 빨리 죽게 됐지만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