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4인방은 그냥 상닌급이 맞음
중닌 고평가 ㄴㄴ

씹초창기 나루토한테 개쳐맞은 놈도 중닌이고

노사륜안 초창기 사스케한테 2:1로 밀린놈들도 중닌임
소리4인방이 임무갔다와서 지친 특상닌 2명 상대로 고전해서 상닌은 무리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특상닌도 특상닌 나름이지 겐마는 모르겠지만 나머지 한명은 호카게 호위로 있던놈임
| 소리4인방은 그냥 상닌급이 맞음 |
|
|
소리4인방은 그냥 상닌급이 맞음중닌 고평가 ㄴㄴ
씹초창기 나루토한테 개쳐맞은 놈도 중닌이고
노사륜안 초창기 사스케한테 2:1로 밀린놈들도 중닌임
소리4인방이 임무갔다와서 지친 특상닌 2명 상대로 고전해서 상닌은 무리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특상닌도 특상닌 나름이지 겐마는 모르겠지만 나머지 한명은 호카게 호위로 있던놈임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사스케가 쳐바른놈들 안개마을 중닌임 안개 마을은 졸업 조건부터 빡씨기로 유명한 마을이고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