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키가 립서비스라는게 매번봐도 웃기네
지라이야 고평가한게 구라친거면
왜 스파이로서 고평가를 하면서 지라이야를 따돌리냐
이건 스파이가 아니라 트롤짓인데..?
그냥 아카츠키로서 본보기를 보인게 맞겟지
만약 이타치가 구미를 지킬려고 했다면
고평가해서 졸렬하게 따돌리는게 아닌
그냥 나루토 지키는 지라이야 앞에 대놓고 나타난다음
잡는척하다가 튀는게 이상적인게 맞지
| 지이키가 립서비스라는게 매번봐도 웃기네 |
|
|
지이키가 립서비스라는게 매번봐도 웃기네지라이야 고평가한게 구라친거면
왜 스파이로서 고평가를 하면서 지라이야를 따돌리냐
이건 스파이가 아니라 트롤짓인데..?
그냥 아카츠키로서 본보기를 보인게 맞겟지
만약 이타치가 구미를 지킬려고 했다면
고평가해서 졸렬하게 따돌리는게 아닌
그냥 나루토 지키는 지라이야 앞에 대놓고 나타난다음
잡는척하다가 튀는게 이상적인게 맞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상대가 몇이 되는 시공간 결계치고 물러나면 그만이거든
물러나도 될것을 억지로 정보하나더 캘라고 무리했던게 지라이야임
그래서 진거고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