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타치>만스케는 너무나도 당연합니다...
어릴 때 부터 이타치와 사스케의 재능 차이는 주변 사람들로부터 이야기가 많았음
카부토도 사스케는 안중에도 없고 이타치만 신경쓰고
영만경 사스케도 반응 못한 공격들을 이타치가 두번이나 반응하여 사스케를 지켜주었음
나루토에서는 특히 전투지능이 중요한데 이타치는 이 분야 탑.
이타치는 만화경스펙이지만 만화경을 웃도는 상대와 붙을때도 머리 전투지능으로 상대를 넘어설 수 있는 나루토의 '조커'
오비토도 이타치에겐 늘 약하고 피하는 모습만 보였지만 사스케 상대로는 필요하면 언제든 죽일 수 있는 스페어처럼 대하기도했고
스사노오도 사스케에게 없는 신급무기인 토츠카의 검과 야타의 방패가 있음
같은 만화경으로서는 이타치가 사스케에게 질 수가 없다고 생각함..







추천
페인은 선나랑 싸우기전에
나뭇잎마을 전체랑 싸우고 신라천정까지 쓴다음에
4대호카게 버프로 다시 깨어나서 이겼는데
페인은 패널티란 패널티 다받고
선나는 버프까지 받고이긴건데
6명정보도 다알고 있었지
그에비해 페인은
나루토에 대해 몰랐지
풍둔나선수리검도 몰랐고
아귀도 두꺼비싸움도 몰라서
한방에 나가떨어지고
차크라흡수했따가 돌되고
그리고 초반싸움에
천도힘도 있었으면 절대로 못이겼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