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루토 말고 얘네가 주인공이었으면ㄷㄷ

흑화 안하고 영마경
최강의 능력인 쌍무이 오비토 또는 카카시

지라이야의 제자
카카시,오비토의 스승
시공간술 천재닌자 미나토

그냥 나뭇잎에서 잘 살았으면
영마경.. 우치하의 천재 이타치

흑화 안했으면..
뱀선인 천재 과학자 오로치마루

주인공이 될 수 있었던 윤회안 나가토

어린나이에 자부자는 물론 카카시까지
뛰넘을 수 있지않았을까..빙술 천재 하쿠
나는 나루토를 제대로 보진 않았는데도
지금 보루토가 전작을 찢고있는중이란건 알수있을정도로
나루토는 후속작이 너무 아쉽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