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애들아 이거 보고 판단좀 해줘라. 마다라가 하시라마 바줬다는데 그림까지 친절히 올렷다 누구 말이 맞는거냐
Uchiha사카시 | L:0/A:0
535/890
LV44 | Exp.6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872 | 작성일 2020-12-29 22:53:4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애들아 이거 보고 판단좀 해줘라. 마다라가 하시라마 바줬다는데 그림까지 친절히 올렷다 누구 말이 맞는거냐

나루토의 공격에도 쓰러지지는 않았지만 컷 3봉. 심미를 봉인할때 쓰던 10봉이 아니고 주박술

움직임은 완전히 봉쇄 했다 봉인이 가능한 닌자를 기다리면 된다.<<<봉인이 가능한 닌자를 기다리면 된다 라고 직접 말했다. 즉 봉인술이 아니라 주박술

 

 

봉인술 호시탐탄 날라감

 

 

 

뭐뭐야 왼쪽컷 보면 호시탐탄의 용이 마다라를 물었음. 그리고 윤회천생술 발동 

3번쨰컷 슈우욱 두번쨰컷 그리고 호시탐탄이  봉인하러 땅속으로 쳐들어감.  3번째컷에서 하시라마 주박술(명신문)아예 사라짐 ㅇㅋ?

분명히 마다라를 호시탐탄 용이 물고 있었는데 하시라마 주박술(명신문) 아예 사라져있음 ㅇㅋ?

그러고 3대 라이카케 봉인할때 3대가 자기 힘으로 봉인 풀고 나온것 처럼 마다라 예토풀리자 자기가 자력으로 호시탐탄 풀고 나옴 

 

도대체 하시라마 주박술 꺠고 나온장면이 어딧냐 이미1친새끼야 ㅋㅋㅋ 팩트로 말해봐라

 

하시라마 이기려고 온갖 더러운짓을 다하고 오로지 전쟁중에서 하시라마만 기다리고 싸우고 희열을 느꼇는데 바줬다?

하시라마한테 열등감느끼는 마다라가 져줫다는 미친 뇌피셜은 어디서 나왔냐 ㅋㅋ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사모
주박술이 아니고 명신문 맞음

그냥 ㅂㅅ엿네 명신문으로 깔아뭉게서 움직임을 봉쇄하겟다는 소리인데
나루토 세계관에서 주박술은 검은띠의 형태로 나온답니다^^
2020-12-29 22:56:23
추천0
Uchiha사카시
괄호 쳐놓고 명신문이라고 적었구요^^ 그리고 명신문은 선법 봉인술인데 봉인해놓고 봉인할 닌자를 기다리면 된다는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
그리고 마다라가 다부셧다며 말해봐^^
2020-12-29 22:57:38
추천0
이사모
슈우욱 들어간게 아니고 누가 봐도 깨고나온거 ㅋㅋ

애니에서도 형체도 없이 그냥 사라짐
2020-12-29 22:56:59
추천0
Uchiha사카시
애니 비정사라니깐? 그리고 저 슈우욱은 예토 풀리고 있는 과정인거고 이 답답아
2020-12-29 22:58:34
추천0
이사모
도대체 뭘 보는건지 모르겟음 님은
아예 무효화쳐서 깨고나온게 맞는거지 대체 어떻게 봐야 저게 슈우욱 들어가는거임
2020-12-29 22:58:37
추천0
Uchiha사카시
그리고 니말대로 하시라마 명신문 깰수있으면 진작에 깨부시고 나왔지 봉인반 까지 와서 다급한상황에 윤회천생 되고나서 다때려 부시고 나온이유는 뭔데 ㅋㅋ 눈깔이 2개도 사라져서 더약한상탠데 ㅋㅋㅋㅋㅋㅋ 명신문 당했을떄 뿌시고 나와서 하시라마 제압하면 되지
왜 다구리치는데 그제서야 다떄려부시고 나오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말이 되는 소릴해 좀
2020-12-29 23:01:46
추천0
이사모
아니 윤회천생쓰면

있던 명신문이랑 호시탐단이 사라짐? 그런기능도 있음? 뭐 블랙홀이여?
마다라가 자력으로 풀고 깨고 나왓다는게 누가봐도 정상적인 사고방식 아닌가?
2020-12-29 23:01:00
추천0
Uchiha사카시
아니 마지막장면 봐라 호심탄탄이 마다라 물고 있을때 명신문 있었지? 그리고 그다음 장면 마다라를 문 호시탐탄이 마다라물고
땅속으로 들어갔지? 그리고 그장면에서 명신문은 어디에도 없었지?
그리고 윤회천생 풀리고 마다라가 호시탐탄 부시고 나왔지 이게 팩트가 아니야?
2020-12-29 23:03:17
추천0
이사모
땅속으로 들어간다는게 님 눈깔이 이상한거
그런 장면이 아니에요 ---
애니에서도 들어가지는 않고
애니 비정사 치는것도 뭐 오리지널이나 그러는거지
일개 방구석 86년생 틀딱 뇌피셜보단 공신력있지않겟음?
2020-12-29 23:04:53
추천0
Uchiha사카시
땅속으로 박치기할떄 묘사 퍼억에 마다라 물고 찰박 하는 장면까지 나오고 그림 장면만 봐도 땅속에 파묻히는 그림인데
끝까지 우기네 대단하다
2020-12-29 23:08:43
추천0
이사모
우기는 건 님이고요;;

당연히 깨고나오는게 맞지 이사람 눈이 이상한듯
2020-12-29 23:10:17
추천0
Uchiha사카시
그럼 다른애들의 판단에 맡겨보자 너랑 나랑 실랑이 벌일게 아니라 싸울이유도 없고
2020-12-29 23:11:04
추천0
이사모
그냥 다 제끼고 이거 하나만 물어볼게여
마다라는 오비토 뒷통수를 치려고 눈치보고 있어서

대충 맞아주는척하고 있었으나 실질적 데미지는 1도 없었고
오히려 하시라마가 전투불능이 되었으며 목덜미를 잡히면서 선술을 뺏기는것까지 당했다.

----> 예토 마다라 > 예토 하시라마 이게 그렇게 어려움?
2020-12-29 23:03:28
추천0
Uchiha사카시
하시라마 명신문은 10미도 봉인했는데 마다라가 봉인꺤다는건 10미>눈알 없는 마다라라는 논린데 니말대로라면
그리고 하시라마 마다라 싸움에서 한번도 밀린듯한 장면이 나오지 않았는데 왜 계속 억지부려
2020-12-29 23:07:11
추천0
이사모
뭘 밀린 장면이 없어

전투불능되서 움직이지도 못하는 인간
vs 바로 명신문 호시탐단 깨고 눈알 없어진상황에도 바로 나루토 사스케 제끼고 미수사냥 가는인간

뭐가 우위인지 판단이 안감? 점점 심각해지네
2020-12-29 23:09:01
추천0
이사모
하시라마 명신문은 10미를 봉인한게 아니라
잠깐 움직임을 멈췃을뿐임 실질적 데미지도 없었고 바로 인주력이 되버렸는데
2020-12-29 23:09:49
추천0
Uchiha사카시
아니 명신무을 못꺳다니깐 십미도 자력으로 못꺠고 움직임을 봉인당했는데 뭔 게속 명신문을 꺳다는거야 윤회안도 없는 상탠데
2020-12-29 23:11:52
추천0
이사모
아니 맞지않냐고요
애초에 님 첫글에서 예토에서도 마다라가 ㅈㄴ 쳐맞앗다면서요
예토상황에서는 마다라가 우위를 점한게 누가봐도 맞는데
그걸 정정해준게 내 첫댓글이엇음
이게 대체 왜 논쟁거리가 되는지 이해가 안감
2020-12-29 23:14:05
추천0
이사모
땅속에 들어간다는게 님 뇌피셜이라는거임
뭘 땅속으로 들어가
깨고 나온게 맞음 애니로 봐도 그렇고
2020-12-29 23:15:53
추천0
Uchiha사카시
내가 쳐맞았다는건 하시라마가 가진 능력까지 뻇고도 명신문에 당해서 최소 무승부 혹은 패배의 상황이어서 그런거고
막말로 전투지휘하는 목둔 분신 하시라마가 왓으면 그냥 봉인하고 끝냇지.
그리고 명신문은 파괴하는게 벨붕이라니깐 왜 게속 우기는지 모르겠는데 사람들의 판단을 보자니깐
서로 우기지말고
2020-12-29 23:16:26
추천0
이사모
아니 그 명신문에 당한게 아니라니까;;

여유롭게 웃으면서 교대다. 이제 내가 공격할 시간이다 라고 하면서 하시라마 움직임 멈추고 날아다니는데
2020-12-29 23:18:28
추천0
Uchiha사카시
그니깐 예토떄 그걸 못했다는거 아니냐 예토가 풀리고 윤회천생되니깐 공수교대란 의민데 뭔소리야
다구리 치러 오는데 가만있는게 정상이냐 1:1로 뜨면 패죽일수 있는데 가만있는게 정상이냐
그냥 다른 애들 판단 보자니깐? 그만하고 우리끼리
2020-12-29 23:20:29
추천0
이사모
몇번을 다시봐도 주박술 같은거 없고 그냥 명신문임
그거를 깬게 아니면
마다라를 짓누르던 명신문은 어디로 갔다는거임
밑으로 없어졋다는 개소리좀 그만하고
몇번을 다시보고 애니를 계속봐도
밑으로 갓다는건 님 뇌피셜임
2020-12-29 23:22:31
추천0
이사모
뭘 어떤식의 사고방식으로 보는건지 모르겟는데

애초에 결과가 마다라가 이긴 승부인데
뭘 자꾸 우기는건지 모르겟음
2020-12-29 23:24:18
추천1
[L:47/A:53]
에무룽
예토마다라 vs 예토 하시라마는 무승부지 ㅋㅋ
2020-12-29 23:35:49
추천0
츄잉만화경
근데 전성기때 윤회안 안쓰고 둘이 비등비등하다가 하시라마가 이긴건데

윤회안 쌍으로 개안한 예토마다라를 하시라마가 이기기엔 좀 부족한거같음 마다라가 하시라마 봐준건 맞는듯
하시라마한태 안쓴 기술들이 너무많음..윤회안 기술들중
2020-12-30 14:22:33
추천0
KEY
하시라마는 자기가 봉인하면되지
시귀봉진쓰면딱인데
2020-12-30 17:27:1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나루토 애니 회차 정리 (정주행시 참고) [8]
유르세
2018-08-08 6 109691
정보공지
TV애니 보루토 방송시간대 변경 [5]
地獄?
2018-04-16 0 16215
128753 일반  
더 라스트에서 경쟁심리로 사쿠라 좋아했다는 거 지금도 별로
닉네임
2026-06-25 0 128
128752 일반  
카부토 예토전생이 오로치마루 예토전생보다 더 뛰어나네
닉네임
2026-06-25 0 69
128751 일반  
스포 보루토 투 블루 볼텍스 35화 [3]
메탈쿠우라
2026-06-20 0 1396
128750 일반  
스포 카신거사 아마도의 명을 받은 카와키한테 납치당했네
메카닉김우섭
2026-06-20 0 386
128749 일반  
하시라마와 마다라의 차이는 크지 않다 [4]
닉네임
2026-06-18 0 462
128748 일반  
완성체 스사노오 설정변경인 거 같기도 하네
닉네임
2026-06-18 0 172
128747 일반  
예토전생
hjkl
2026-06-17 0 67
128746 일반  
아마테라스
hjkl
2026-06-17 0 51
128745 일반  
십미
hjkl
2026-06-17 0 53
128744 일반  
보루토 애니 언제 나올까 [1]
hjkl
2026-06-17 0 129
128743 일반  
보루토
hjkl
2026-06-17 0 58
128742 일반  
데이몬
Zasd
2026-06-17 0 70
128741 일반  
나선환
Zasd
2026-06-17 0 49
128740 일반  
카무이
Zasd
2026-06-17 0 52
128739 일반  
츠쿠요미
Zasd
2026-06-17 0 50
128738 일반  
시바이
Zasd
2026-06-17 0 57
128737 일반  
Zasd
2026-06-17 0 53
128736 일반  
십미
Zasd
2026-06-17 0 57
128735 일반  
Zasd
2026-06-17 0 54
128734 일반  
Zasd
2026-06-17 0 41
128733 일반  
Zasd
2026-06-17 0 45
128732 일반  
카구야 잇시키
Zasd
2026-06-17 0 45
128731 일반  
미나토 하시라마
Zasd
2026-06-17 0 48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