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아 이거 보고 판단좀 해줘라. 마다라가 하시라마 바줬다는데 그림까지 친절히 올렷다 누구 말이 맞는거냐

나루토의 공격에도 쓰러지지는 않았지만 컷 3봉. 심미를 봉인할때 쓰던 10봉이 아니고 주박술
움직임은 완전히 봉쇄 했다 봉인이 가능한 닌자를 기다리면 된다.<<<봉인이 가능한 닌자를 기다리면 된다 라고 직접 말했다. 즉 봉인술이 아니라 주박술

봉인술 호시탐탄 날라감

뭐뭐야 왼쪽컷 보면 호시탐탄의 용이 마다라를 물었음. 그리고 윤회천생술 발동

3번쨰컷 슈우욱 두번쨰컷 그리고 호시탐탄이 봉인하러 땅속으로 쳐들어감. 3번째컷에서 하시라마 주박술(명신문)아예 사라짐 ㅇㅋ?
분명히 마다라를 호시탐탄 용이 물고 있었는데 하시라마 주박술(명신문) 아예 사라져있음 ㅇㅋ?
그러고 3대 라이카케 봉인할때 3대가 자기 힘으로 봉인 풀고 나온것 처럼 마다라 예토풀리자 자기가 자력으로 호시탐탄 풀고 나옴
도대체 하시라마 주박술 꺠고 나온장면이 어딧냐 이미1친새끼야 ㅋㅋㅋ 팩트로 말해봐라
하시라마 이기려고 온갖 더러운짓을 다하고 오로지 전쟁중에서 하시라마만 기다리고 싸우고 희열을 느꼇는데 바줬다?
하시라마한테 열등감느끼는 마다라가 져줫다는 미친 뇌피셜은 어디서 나왔냐 ㅋㅋ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그리고 마다라가 다부셧다며 말해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