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했던 나루토 전투 Top12
코믹스기준임
애니도 여러번 봤지만 만화책파라서 ㅎㅎ
나루토 보기시작한건 만화책으로 29권 나왔을때임
ㄴㅏ루토 마을복귀한거
전투순위는 처음 만화봤을때 좋았던 순위
감동순위아님!
12위 사스케 vs 데이다라
사스케 성장한걸 제대로 볼수 있었음.
뇌둔의 여러가지 변형과 여러 싸움기술응용
환술건뒤 뒤에서 펀치갈기는 사스케가 멋졌음!
11위 나루토 vs 네지
어릴때라 소환술 쓸줄알고 기대하며
본기억있음. 바보취급 받던 나루토가
천재라 불리는 네지를 마지막까지 허점을 노려
잡는게 좋았음.
10위 가아라 vs 리
이건 뭐 더 말이 필요있나 싶음
이긴 가아라보다 록리가 더 쌔보였고
이놈이 주인공인줄 알았음
근데 노력만하다 만화끝났음.
9위 시카마루 vs 테마리
이정도로 멋진놈인줄 처음알았지
예선에선 그냥 똑똑한 놈인줄알았는데
본선에서 보여주는 임펙트는 ㄷㄷ
8위 가이 vs 키사메
울부짖어라 청춘!! 대사 보면서
음성지원 귓속으로 들렸던거 기억난다.
가이가 이정도로 대단할줄 몰랐지.
7위 마다라 vs 닌자연합군
만화기준이라고 했지만 이건 애니가 ㄷㄷ임
진짜 가장 멋있는거 두개 고르라면 이거랑 하나는
6위 미나토 vs 오비토
두번본걸로 그기술 완전 간파후
구미까지 신경쓰면서 싸우는데
비뢰신 으로 뒤로 날라가서 나선환 갈기고
봉인해제까지 ㄷㄷ
4대호카게의 능력을 볼수있었던 전토
5위 카카시 vs 오비토
이게 남은 젤멋있었던거 하나.
이것도 애니한정인데
과거회상이랑 같이나오는 연출이 너무좋았음.
4위 지라이야 vs 페인삼도
선인모드와 초대옥나선환 첫출연에
고등학생인나는 팬티를 3번갈아입고
팔잘린거보고 식은땀도 흘렸지
3위 카카시 vs 자부자 1차전
사륜안으로 자부자 따라하며
환술걸고
상대술법 먼저 카피하며
마지막 수리검으로 나무에 파바밧!!
2위 시카마루 vs 히단
아카츠키를 단신으로잡은건 시카마루가 처음!ㄷㄷ
이건 만화책쪽이 훨씬멋있었음
자승자박 일본사자성어사용도 멋있고
마지막에 담배 퓐다음 꽁초 기폭찰로 툭
튕기며 터트리고 크으
애니는 라이터던져서 깨더라
1위 나루토 vs 페인육도
등장 임팩트부터 새로운 기술들과
왕두꺼비들 포스하며
4대호카게 등장하며
페인 매력도 오지고
잘짜여진 전투와
마지막 일반분신으로버티며 나선환마무리까지
가장 완벽했던 싸움
0위 나루토 vs 사스케
싸움수준 ㄹㅇ실화냐
세계관최강자의싸움이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