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치에 대한 느낀점...

필자는 나루토를 작년에 2주간 과거편들 빼고 몰아서 다 봤음
이타치가 처음 나왔을때 차가운 얼굴로 동생 사스케한테
자신의 그릇을 시험하기 위해 우치하 일족을 몰살했다고 말했는데
저는 그 장면을 보고 정말 그 이유로 몰살했는지 의아했음.
3대 호카게가 죽은뒤 이타치가 오랜만에 사스케를 보자마자
심하게 구타하고 츠쿠요미로 고문하는거 보고 저는 기겁했음 ㄷㄷ
누가봐도 너무 심한 악당이라고 생각하는 장면이었죠.
나중에 이타치가 사스케와 싸우다가 갑자기 죽어버렸는데 뭔가 봐줬다는 느낌이 들었음
그 이후 토비가 사스케에게 나뭇잎 마을이 내린 임무때문에 이타치가 우치하 일족을 몰살하고 탈주한뒤 아카츠키 멤버가 된 거라고 말했는데 여기서 많이 놀랐어요 ㄷㄷㄷㄷ
솔직히 저는 이타치가 동생에게 했던 짓들이 너무 심했기 때문에 토비가 하는 얘기를 반신반의 했는데,
나중에 이타치가 미소를 지으면서 '용서해라 사스케. 이게 마지막이다'라고 말하는 거보고 토비가 했던 말이 모두 사실이었다는걸 깨달았죠... ㅠㅠ
근데 그 뒤에 사스케가 '나뭇잎을 부수겠다'라고 말했을때 빡쳤죠. 형 이타치가 나뭇잎 마을을 지키기 위해 어쩔 수 없는 희생을 한 건데 어떻게 그런 결정을 내리는지 어이가 없더라고요;;
실제로 정신병자 사스케 때문에 나루토 애니 보는거 접은 사람이 어느 정도 있었다고 하는데 저도 접을 뻔했죠 ㅡ.ㅡ
아무튼 저는 이타치가 나쁜 놈이 아니라서 다행인데 젊은 나이에 죽어버려서 안타깝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살아있었으면 마다라 급으로 강해질 수 있었는데 말이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