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상 나사는 무적인데
나루토 죽으면
사스케 윤회안으로
예토한다음 수신기 끼우고
전성기로 예토하면
오비토 육다라 나루토 황루젠 나가토 선술미나토
로 페인육도만들면
육도선인 육다라
쌍무이 오비토에 수라도 달아주고
나루토에 아귀도달아서 무적만들고
제천대성 전성기히루젠
나가토
선술미나토면
지까지포함
윤회안동력만 3명인디
근데 멍청해서 못하지 ㅋㅋ
| 이론상 나사는 무적인데 |
|
|
이론상 나사는 무적인데나루토 죽으면
사스케 윤회안으로 예토한다음 수신기 끼우고 전성기로 예토하면 오비토 육다라 나루토 황루젠 나가토 선술미나토 로 페인육도만들면
육도선인 육다라 쌍무이 오비토에 수라도 달아주고 나루토에 아귀도달아서 무적만들고 제천대성 전성기히루젠 나가토 선술미나토면
지까지포함 윤회안동력만 3명인디
근데 멍청해서 못하지 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윤회안두쌍인데 위에처럼하면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