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시가 스토리 담당해봤자 기대도 안 되는.eu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마사시는 그림을 잘 그리지, 스토리 쪽에서는 크게 부각될만한 작가가 아님.
독자가 그토록 칭송하는 중닌시험의 전개도 편집장의 조언으로 같이 이뤄낸 부분;;
하물며 골수팬들도 수두룩히 까는 카구야 전개나(본인은 불만 없음) 갑작스런 결혼과 2세 엔딩, 휴우가 뽕 채워서 네지 죽이기 등. 스토리 늘려가면서 그다지 반갑지 않은 전개가 많았음;;
그런 마사시가 직접 그리는 것도 아니고 스토리 작가로 들어간다?;; 어디까지나 호흡기 다시 달아주듯 이름만 박는 것뿐;; 진짜 말마따나 다시 리메이크하는 게 맞고, 그림도 마사시가 주간으로 새로 그리는 게 나음;;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