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난 잇시키 밸런스가 맞다는게 이해가 안간다
츄잉안티 | L:0/A:0
49/70
LV3 | Exp.7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2,126 | 작성일 2020-11-18 16:18:4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난 잇시키 밸런스가 맞다는게 이해가 안간다




댓글들 보면 잇시키 밸런스가 당연하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잇시키가 나루토 사스케 개인보다 강해야 맞는건 당연한건데

그렇다고 잇시키가 흡수시키 , 카구야보다 압도적으로 강해야 한다? 이건 동의 못함

 

여러 별들 다니면서 이미 신수 흡수 몇번 한것으로 보이는 모모시키를 나루사스가 궁지에 몰아 넣어서 흡수시키가 되게 만들었고

체술로 흡수시키 상대로 싸울때 전혀 밀리지 않고 심지어 우세했음

근데 잇시키 상대로는 체술만으로 이미 압도적으로 개털리는데 이게 밸런스가 맞는건지 난 모르겠음

카구야한테 통수당하고 지금까지 지겐으로 기생해온놈이 계속 신수 흡수하고 다닌 흡수시키보다 압도적으로 강하다는게 납득이 안감

 

카구야때도 주벞+카카시 완스사 없었으면 나루토 사스케가 진거 맞지

근데 카구야도 완스사를 발차기 한방만으로 없앨정도로 압도적으로 털었나? 그건 아니지

카구야가 완스사를 격파하긴 했는데 발차기 한방이 아닌 기술 여러개로 파훼했고 그와중에 지 팔도 짤렸었음

 

인술흡수빨도 없진 않은데 아무리봐도 잇시키는 스토리 진행을 위한 밸붕인거 맞음

모모시키대신 잇시키가 극장판으로 나왔어도 지금과 같이 압도적으로 털렸을까 ??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A:29]
에무룽
개인적으로 보루토작가가 원했던 그림은 이것임
모모시키 킨시키 그룹
잇시키 카구야 그룹이 있는데
오오츠츠키 유적에있는 문양보면 위치가 강한놈이 위에있는것임
이건 거의 확정임
모모시키가 킨시키 위에있듯 잇시키도 카구야 위에있음
실제로 아마도의 발언을 보면 카구야가 신수에 먹히는역할 즉
모모시키 킨시키 관계에서 킨시키역할임

그런데 문양위치를 보면 카구야랑 모모시키 높이가 같음
즉 문양 위치만 보면 잇시키>카구야=모모시키>킨시키임
여기서 알수있는게 모모시키가 카구야를 극도로싫어하고 열등감을 느끼는점을 알수있음 왜냐?
카구야는 지랑 비슷한급인데 모모시키 킨시키그룹보다 위인 잇시키그룹에
있는것임 잇시키그룹이 더 위라는 증거는
오오츠츠키 유적에있는 문양위치카 잇시키 카구야그룹이 더 높게위치함.

그런데 카구야가 어떻게봐도 모모시키보다 강해보이는데 왜 동급이냐?
하면 카구야는 지구의 막대한 차크라를 품은 신수를 지가 먹었기에 그런것
지구의 차크라가 막대하다는 증거는 여러행성의 차크라를 먹었을 모모시키도
신수의 일부인 구미를 보자마자 막대한 차크라라고 놀라며 본인과같은 괴물취급을함.

즉 잇시키 카구야의 수준차이는 대충 모모시키 킨시키정도의 수준차이임
사스케가 킨시키랑 박빙이던데 잇시키>모모시키=카구야>킨시키인거 감안하면 얼추 맞긴함
나루토랑 사스케가 킨시키 급이라고보면 ㅇㅇ 모모시키 카구야는 무리없게 잡더라도 모모시키 카구야보다 위인 잇시키는 힘들다는게 정당하지
게다가 잇시키는 카구야처럼 전투센스가 없는것도 아니고
모모시키처럼 자만하지도 않고 지구에서 나루토사스케의 정보를 계속 취득해왔고 지구에서 체류한 기간도 길어서 닌자의 특성을 잘 파악함
즉 모모시키 카구야보다 애초에 위인놈에 실력까지 갖췄으니 얼추 맞긴하지

카구야 싸우는거보면 전투센스 꽝이라 공격 다맞아주면서 그냥 막대한 차크라통해서 재생능력빨로 버티면서 큰 기술 날려서 싸우는 방식이고

모모시키는 전투센스는 좋아서 나루사스랑 체술쌈도 벌이고 지폭천성도
어떻게든 기술써서 빠져나오고 카구야보단 전투센스 좋게 보여줬는데
카구야처럼 막대한 차크라는 못품어서 나루사스 스사게리온에 밀리는등
힘싸움에 밀리는 장면을 많이보여줌 그리고 방심을 많이해서
보루토한테 당하기도하고

근대 잇시키는 애초에 카구야 모모시키보다 윗급인 놈에다가
전투센스는 애초애 육도선인보다도 닌자세계에서 오래살정도로 넘사벽급에
방심도 절대안하고 나루사스는 잇시키능력을 모르는반면 잇시키는 반대로
나루사스를 너무 잘알정도로 정보력 차이도 큼
다만 지겐이라는 허약한 숙주를 가졌고 몇일 못버티는 몸이라는 너프도 가짐
근데 전투센스 탑급+정보력 압도적우위+나루사스는 잇시키능력을 모름
Vs 허약한 신체+시한부 신체 고려하면 전자가 더 우위라서 나루사스를
이긴다 하면 어떻게든 말이됨 실제로 1차전에서도 나루사스 이기고
바로 변신풀려서 시한부신체의 약점을 보여주기도 했고
다만 잇시키가 자신의 약점을 최대한 가리면서 장점만 보여주는 플레이를
해서 납득가능한 강함을 보여준것

다만 갑자기 등장한놈이 짱쌔다 이러니깐 반감 생기는거고

즉 결론을 말하자면 전개자체도 맘에 안들고 원작주인공 대우가 ㅈ같은건 맞는데 납득가능한 전개이다 라는것 ㅇ
2020-11-18 18:11:51
추천0
츄잉안티
요약좀
2020-11-18 21:34:55
추천0
[L:3/A:29]
에무룽
마지막 두줄이 요약임
잇시키가 나루사스 개터는게 맞다
다만 전개나 원작 캐릭터 대우가 ㅈ 같은건 ㅇㅈ 한다

비유하자면 만화의 주인공들은 항상 불리한 쪽에서 싸우고 그걸 극복해서
쾌감을 주는건데
보루토는 불리한거 극복못하고 그냥 불리한대로 쳐맞아서 고구마를 준거다
즉 납득은 가는 전개이나 마음에 들진 않는다 이런뜻임
2020-11-18 23:37:49
추천0
좆겐
나루사스가 킨시키급은 아니지

킨시키 그놈 카게들한테 줘터진 놈이고 사스케랑 싸울 땐 체술만 썼을 때임 곧 사스케의 전력이 아니라는 점
2020-11-19 08:34:19
추천0
[L:3/A:29]
에무룽
사스케 윤회안능력도 쓰고 박빙으로 싸운건데요
2020-11-19 13:18:43
추천0
개걸레
스사노오도 안쓰고 윤회인능력도 천수력 하나만 썼는데
2020-11-23 17:31:46
추천0
선인술
카구야도 펀치 6발에 스사 분해함
사실상 벨런스 상으론 문제 없음
묘사가 ㅈ같아서 그렇지
나루 사스가 싸운 카구야<<육도가 싸운 카구야여서
2020-11-18 18:18:34
추천0
오라라리라
님말에 좀 모순이 있는게 신수를 여러게 먹었다면 왜 허접한 지구인들한테 털렸지? 내가 보기엔 그냥 신수는 도핑하는 약장도로 밖에 안보임. 키구야는 계속 제물활용해서 차크라 수급이 됐으니 그 만큼 된거였지. 신수하나 먹었다고 그 능력이 쭉가는거라면 신수수확하러 다닐 이유도 없고 쟤네 이길사람도 없음.
2020-11-18 23:28:01
추천0
[L:3/A:29]
에무룽
그게 도핑이면 나루토도 도핑빠져야지 ㅋㅋ
구미도 신수일부인데
그리고 다른행성에 신수나무 오지게 많이박혀있더만
차크라빨 행성은 적고 오오츠츠키는 많은걸로 추정
2020-11-19 00:10:1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나루토 애니 회차 정리 (정주행시 참고) [8]
유르세
2018-08-08 6 109653
정보공지
TV애니 보루토 방송시간대 변경 [5]
地獄?
2018-04-16 0 16207
128753 일반  
더 라스트에서 경쟁심리로 사쿠라 좋아했다는 거 지금도 별로
닉네임
2026-06-25 0 93
128752 일반  
카부토 예토전생이 오로치마루 예토전생보다 더 뛰어나네
닉네임
2026-06-25 0 41
128751 일반  
스포 보루토 투 블루 볼텍스 35화 [3]
메탈쿠우라
2026-06-20 0 1182
128750 일반  
스포 카신거사 아마도의 명을 받은 카와키한테 납치당했네
메카닉김우섭
2026-06-20 0 346
128749 일반  
하시라마와 마다라의 차이는 크지 않다 [4]
닉네임
2026-06-18 0 433
128748 일반  
완성체 스사노오 설정변경인 거 같기도 하네
닉네임
2026-06-18 0 157
128747 일반  
예토전생
hjkl
2026-06-17 0 64
128746 일반  
아마테라스
hjkl
2026-06-17 0 44
128745 일반  
십미
hjkl
2026-06-17 0 50
128744 일반  
보루토 애니 언제 나올까 [1]
hjkl
2026-06-17 0 121
128743 일반  
보루토
hjkl
2026-06-17 0 56
128742 일반  
데이몬
Zasd
2026-06-17 0 65
128741 일반  
나선환
Zasd
2026-06-17 0 43
128740 일반  
카무이
Zasd
2026-06-17 0 45
128739 일반  
츠쿠요미
Zasd
2026-06-17 0 45
128738 일반  
시바이
Zasd
2026-06-17 0 52
128737 일반  
Zasd
2026-06-17 0 47
128736 일반  
십미
Zasd
2026-06-17 0 46
128735 일반  
Zasd
2026-06-17 0 51
128734 일반  
Zasd
2026-06-17 0 37
128733 일반  
Zasd
2026-06-17 0 38
128732 일반  
카구야 잇시키
Zasd
2026-06-17 0 38
128731 일반  
미나토 하시라마
Zasd
2026-06-17 0 4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