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퀴들 물타기 졸라 잘해놨네 ㅎㅎ



이타치>지라이야는 그냥 팩트이거늘
은근슬쩍 예타치를넣어서 선인지라이야면 이타치 이길수있다고 지럴대네.
이타치가 사스케가 그렇게 짐덩어리처럼 옆에서 방해해도 능숙한선인모드 가부토한테 이자나미거는건 기억에서 삭제했냐?
이타치랑 싸울때 지라이야가 만에하나 불완전한 선인모드를 성공했다치더라도 이길 가능성이있다고보냐 ㅎㅎ
지라이야는 반쪽짜리 선인모드로 오로치나 잡을수있냐?
뇌피셜도 정도껏해야지 씨벨럼들 ㅎㅎ
| 지퀴들 물타기 졸라 잘해놨네 ㅎㅎ |
|
|
지퀴들 물타기 졸라 잘해놨네 ㅎㅎ![]() ![]() ![]() 이타치>지라이야는 그냥 팩트이거늘 은근슬쩍 예타치를넣어서 선인지라이야면 이타치 이길수있다고 지럴대네.
이타치가 사스케가 그렇게 짐덩어리처럼 옆에서 방해해도 능숙한선인모드 가부토한테 이자나미거는건 기억에서 삭제했냐?
이타치랑 싸울때 지라이야가 만에하나 불완전한 선인모드를 성공했다치더라도 이길 가능성이있다고보냐 ㅎㅎ 지라이야는 반쪽짜리 선인모드로 오로치나 잡을수있냐? 뇌피셜도 정도껏해야지 씨벨럼들 ㅎㅎ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야비한 놈이고 정정당당하지 않음
지라이야가 찐남이지. 그래서 승률은 개판이지만 멋은 있음
상대가 빡친 츠나데/한조/나루토 4미/팔봉인 오로치마루/페인처럼
전부 상닌 상급 이상이라 대진운만 안 좋은거지
모든 닌자 다 놓고보면 상당히 강한 축에 들어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