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알못 질문 나가토 본체한명이 6도페인 보다 강함?
나가토가 조종하는거라 의미는 없겠지만
본인 기동력이 구리더라도 6도페인 다 합친거보다 쎈거임??
본인은 6도페인 전체기술이랑 외도마상 소환가능한거임?
옛날에 본거 너무 재밋어서 정주행중인데데 너무 대충본거같네..
여기 댓글답변 잘해주던데 답변해주는 분들 모두 감사..
| 나알못 질문 나가토 본체한명이 6도페인 보다 강함? |
|
나알못 질문 나가토 본체한명이 6도페인 보다 강함?나가토가 조종하는거라 의미는 없겠지만 본인 기동력이 구리더라도 6도페인 다 합친거보다 쎈거임?? 본인은 6도페인 전체기술이랑 외도마상 소환가능한거임? 옛날에 본거 너무 재밋어서 정주행중인데데 너무 대충본거같네.. 여기 댓글답변 잘해주던데 답변해주는 분들 모두 감사..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