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가 자연차크라 모은건 솔직히 설붕임

적당히 모으면 모르겠는데
무슨 몇시간 모은것도 아니고 조금 모았는데 1~9미(반쪽) 스사노오에 흡수한 사스케 인드라 화살이랑 비슷한 출력을 내는게 가능할 정도의 차크라가 모임

그럼 카구야는 뭔데 나루토 사스케 차크라 챙기려고 발악하는거냐
자연 차크라 찔끔만 모아도 이놈들 싸그리 합친 차크라 초과인데
| 구미가 자연차크라 모은건 솔직히 설붕임 |
|
|
구미가 자연차크라 모은건 솔직히 설붕임
적당히 모으면 모르겠는데
무슨 몇시간 모은것도 아니고 조금 모았는데 1~9미(반쪽) 스사노오에 흡수한 사스케 인드라 화살이랑 비슷한 출력을 내는게 가능할 정도의 차크라가 모임
그럼 카구야는 뭔데 나루토 사스케 차크라 챙기려고 발악하는거냐
자연 차크라 찔끔만 모아도 이놈들 싸그리 합친 차크라 초과인데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