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타치vs지라이야는 첫단추 부터가 잘못 끼워짐
이타치의 약점이 스테미너.만화경 동력 리스크인데 그걸 예토로 없애버리는데 이타치한테 ㅈㄴ 어드밴티지를 주고 시작하는 대결이라 형평성 자체가 삐딱선 탄 대결일뿐더러 작중 예타치 암테.스사노오 싸갈기는것만 봐도 답나옴 이게 왜 논쟁거리가 되는지 몰겠음
굳이 비교를 하자면 붙어봐야 알겠지만 예타치는 사실상 영만경이 아니라서 동력만 딸릴뿐 챠크라 무한재생.만화경 리스크X 라서 대결시작하자마자 암테만 ㅈㄴ게 싸갈겨도 지라이야 입장에선 매우 힘들것으로 보임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