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만약 오비토가 카무이 양눈 다 완성시켰으면 어느정도 였을 것 같나요??
셜록홈즈 | L:0/A:0
765/810
LV40 | Exp.9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833 | 작성일 2020-10-04 15:31:1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오비토가 카무이 양눈 다 완성시켰으면 어느정도 였을 것 같나요??

 

단, 카카시처럼 육도힘을 받은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영만경도 아니어서 완스사는 사용 못할테고

 

쌍무이 오비토는 어느정도 레벨로 보시나요??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잉위끵
닌자 5대국 통틀어 오비토 이길새끼 아무도없음

카카시가 카무이정체 밝혀낸것또한 오비토의 한쪽 사륜안을 쓰고있었고
거기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추리해내서 밝혀낸건데
카카시 아니었음 오비토한테 유효타격할수있는 닌자 닌자 5대국에 아무도없음ㅋㅋㅋㅋ
2020-10-04 16:26:02
추천0
셜록홈즈
그래도 생전 마다라나 하시라마는 힘들겠죠??
2020-10-04 16:48:22
추천0
잉위끵
그 둘한테는 안될듯

전투센스는 모르겠지만 스펙만으로 놓고보면 우치하 내에서 마다라 다음은 갔을듯...
솔직히 마다라나 하시라마한테 유효타를 못넣어서그렇지
마다라나 하시라마도 오비토를 공격할 방법도 없음
2020-10-04 16:52:51
추천0
셜록홈즈
그럼 나가토, 미나토 같은 강자들 상대로는 어떨까요??
2020-10-04 16:54:43
추천0
잉위끵
일단 카무이만으로는 미나토한테 안통하는건 나왔구요

나가토는 윤회안이라 오비토가 이기긴 힘들듯..

근데 카무이가 회피능력에 있어선 나루토 세계관에서 1등급 사기스킬이라서
나가토도 오비토한테 유효타가 먹힐지....

오로지 오비토랑 같은 카무이능력 사륜안을 써봤던 카카시만이
카무이의 스킬구조를 분석해내고
10년이상 호흡을 맞춰온 동료들(가이,나루토급 강자)이랑 전략을 짜서
겨우겨우 몇대 때렸을뿐인지라

아마 오비토가 다른사람한테 사륜안 안줘서
카무이에대한 정보를 세상에서 오직 자기자신만 알고있는 상태라면
그 어떤 누가 카무이스킬에 대해 분석을해서 공격을 할수있는지 상상도 안감....

그런점에서 코난이 대단했다고 생각함

하지만 그것조차도 그당시 오비토가 눈이 하나밖에없어서 이자나기로 막았어야해서 그렇지
만약 쌍눈만화경있었으면 기폭찰정도의 공격력은 스사노오 켜면 다 막아짐 ㅋㅋㅋ
기폭찰이 아무리많아도 기폭찰은 기폭찰임
계란 수천개 던진다고 해봤자 바위 안깨지는거랑 마찬가지라고 보면됨
2020-10-04 17:06:53
추천0
셜록홈즈
그렇군요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2020-10-04 17:09:36
추천0
ㅎㅇㅅ
시스이급 환술 아니면 어떤 닌자에게도 지지는 않울듯.
2020-10-04 18:13:17
추천0
셜록홈즈
의견 감사합니다
2020-10-04 18:58:12
추천0
하무라
완스사 못하면 마다라보단 아래일듯
2020-10-04 18:18:42
추천0
셜록홈즈
아무리 카무이라해도 일반 만화경이라 완스사는 사용 못 함
2020-10-04 18:57:52
추천0
[L:48/A:456]
토카신타
하시 마다급 미만으로는 다 이길듯. 무적 키고 원거리 카무이로 노리기만 반복하면 대책이 없음. 다만 기본 스펙차가 심한 하시 마다급 상대로는 원거리 카무이로 원찬스 노리지 않는한 허상화빨로 튀면서 지지만 않는다 수준일듯.
2020-10-04 21:18:37
추천0
셜록홈즈
나가토, 육도페인, 미나토, 카부치마루도 이기기 쉽지 않을 것 같음
2020-10-04 22:13:08
추천0
[L:48/A:456]
토카신타
미나토는 워낙 빨라서 카무이 적중 자체가 힘들기는한데 그외에는 딱히싶네요. 기본적으로 쌍무이는 허상화키고 원거리 카무이 박을 수 있다는게 사기라서, 미나토가 했던것처럼 카운터 노리는것도 무리구요.
2020-10-04 23:41:56
추천0
셜록홈즈
그럼 쌍무이 오비토가 나가토,미나토,카부치마루보다 우위로 보시는건가요??
2020-10-05 13:46:57
추천0
[L:48/A:456]
토카신타
예. 저들은 오비토에게 5분 이상의 허상화를 강제시킬 힘이 없어서 일방적으로 공격당한다고 봅니다. 그나마 카부토는 카무이 한대맞는다고 안 죽으니 지구전일듯.
2020-10-05 13:49:26
추천0
셜록홈즈
그렇군요 의견 감사합니다!!

쌍무이 오비토가 생전 하시마다 밑으로는 거의 최강일듯 싶네요
2020-10-05 13:51:49
추천0
[L:14/A:326]
불초오롱
사스케 하위버젼 정도??
2020-10-04 23:38:29
추천0
셜록홈즈
???
2020-10-05 13:51:57
추천0
Binnie
사륜안은 두개가 같이 있으면 동력이 더 쌔진다는 설명이 있듯, 카카시의 왼눈과 오비토의 오른눈이 가진 능력에 +가 붙는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완전체 스사노오는 쓰지못하더라도 일반 만화경으로 3단계 까진 사용이 가능할테니 아마 전쟁편기준 5카게에 준하거나 상위카게급인 2대라인 두세명과 대적가능 할 것 같습니다
2020-10-05 01:15:23
추천0
셜록홈즈
맞음 첫째줄 동의합니다
2020-10-05 06:17:20
추천0
빡그리거
오비토 차크라가 바닥나기 전 까지는 생전 하시라마와
마다라 라고 해도 상대할 방법이 없죠

본인한테 오는 공격은 다 무시하면서 동시에
원거리 카무이로 맞추기만 하면 끝난다는건데

완스사 없이도 이론상으로는 무적이나 마찬가지라
불사가 아닌이상 이걸 누가 상대할까 싶네요
2020-10-05 01:51:47
추천0
라무룽
아닌것이죠ㅋ 카무이 뇌절만봐도 술법 자체에 카무이가 깃들게 하는게 가능인것ㅇ 5대 속성+ 카무이만 해도 오비토가 전원 다 압살인것ㅇ
2020-10-05 01:36:23
추천0
셜록홈즈
그래도 개인적으로 생전 하시마다보다는 아래일 것 같아요 ㅋ
2020-10-05 06:18:36
추천0
셜록홈즈
???
2020-10-05 06:18:49
추천0
빡그리거
하시라마 세포나 기타 버프가 없다면 하나도 버거운 만화경을 동시에 쓰는건 극히 짧은시간에 불과할테니 지구력에서 압도적인 하시마다가 유리하다고 볼수도있죠

그렇다해도 동력자체가 워낙 사기라 조금만 방심해도 훅갑니다
2020-10-05 17:24:28
추천0
셜록홈즈
답변 감사합니다!!
2020-10-05 17:42:31
추천0
[L:35/A:316]
고케츠
하시라마 세포 덕분에 리스크도 없는데 양눈 카무이면 동력도 ㅈㄴ 강화될테고 카카시가 보여준 카무이 뇌절같이 카무이 응용기도 쓰고 그러면 진짜 존나 셀텐데

완스사는 영만경이 아니라서 못쓰겠지만 만약 3단계 스사노오에 카무이 응용해서 스사노오로 카무이 수리검 날린다던가 칼에 카무이 넣는다거나 그런 거 가능하면 완스사 마다라나 목인 하시라마랑 진짜 비빌 수 있을지도

작가가 카무이는 작정하고 씹사기급 능력으로 설정했다고 공인했을 정도이니
2020-10-05 12:20:10
추천0
셜록홈즈
만화경 동력만으로 카무이 수리검이 가능할지 애매하지만

만약 가능하다면 진짜 하시마다와도 비비기 가능할듯 ㄷㄷ
2020-10-05 13:46:00
추천0
오라라리라
하시라마세포를 얻은 이유가 바위에 깔렸기 때문에 마다라가 하시라마세포로 몸을 만들어준건데 애초에 바위에 안깔렸다면 카카시한테 눈줄이유도 없고 마다라한테 하시라마세포를 받을 이유도 적어질텐데 하시라마세포얘기는 아니라고 봄
2020-10-05 14:15:19
추천0
[L:35/A:316]
고케츠
하시라마 세포가 없으면 양눈 카무이여도 리스크 때문에 마다라 하시라마한테 절대 못비비고 그냥 눈깔 멀쩡할 때 한정 카게 최상위급 정돈 될듯
2020-10-05 14:16:23
추천0
[L:60/A:507]
오비토
막말로 오비토가 얍삽이로
시공간 날리고 한달후 가면 뒤지는거 아님?
2020-10-05 17:44:01
추천0
셜록홈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10-05 17:44:45
추천0
에덴
적어도 비육도에서는 하시라마 마다라 제외하곤 사실 적수가 없다 봐야지

사실 쌍무이는 완스사여부가 중요한게 아니라 양쪽 카무이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임

일단 오비토가 토비시절때 작가가 정체에 대한 단서를 일절 주지 않아서

얼마 안되는 전투씬도 화둔이나 목둔같은건 일체 사용않고 오로지 카무이로만 전투를 했는데

그 때 적을 흡수하려면 가까이붙어 실체화해야한다는 약점을 알려줬음 미나토만이 이걸 통해 오비토를 제압했고

코난도 철저한 준비로 파훼했다고 생각했는데 이자나기가 있었고

바꿔말하면 이것만이 유일한 페널티였는데 쌍무이가되면 이 유일한 페널티마저도 사라지게 된다는거임

적에게 가까이 붙을 필요없이 원거리에서 곧바로 흡수가 가능하고 동시에 자신에게 오는 공격은 전부 허상화로 흘리는게 가능함

이론상으로는 하시라마 마다라도 원거리 흡수 한 번 맞으면 그냥 끝이지 뭐 물리력으로 파훼가 가능한 기술이 아니니까

그래도 기본 스펙 차이가 워낙 넘사라 하시라마 마다라가 오비토한테 기술 한 대 맞고 퇴갤당할 전개는 아무래도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고

만약 카카시가 보여줬던것처럼 물체나 다른 술법에도 카무이의 능력을 접합시키는게 가능하다면 진지하게 하시라마 마다라도 해볼만 하다 생각하는데

이게 완스사 상태에서만 가능한건지 그냥 쌍무이면 되는건지 알수가 없으니 논외로 침
2020-10-05 20:00:07
추천1
셜록홈즈
흠잡을데 없는 완벽한 답변이었습니다

추천드릴게요!!
2020-10-05 20:18:1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나루토 애니 회차 정리 (정주행시 참고) [8]
유르세
2018-08-08 6 109540
정보공지
TV애니 보루토 방송시간대 변경 [5]
地獄?
2018-04-16 0 16185
128751 일반  
스포 보루토 투 블루 볼텍스 35화 [2]
메탈쿠우라
2026-06-20 0 656
128750 일반  
스포 카신거사 아마도의 명을 받은 카와키한테 납치당했네
메카닉김우섭
2026-06-20 0 184
128749 일반  
하시라마와 마다라의 차이는 크지 않다 [3]
닉네임
2026-06-18 0 280
128748 일반  
완성체 스사노오 설정변경인 거 같기도 하네
닉네임
2026-06-18 0 117
128747 일반  
예토전생
hjkl
2026-06-17 0 54
128746 일반  
아마테라스
hjkl
2026-06-17 0 35
128745 일반  
십미
hjkl
2026-06-17 0 38
128744 일반  
보루토 애니 언제 나올까 [1]
hjkl
2026-06-17 0 93
128743 일반  
보루토
hjkl
2026-06-17 0 42
128742 일반  
데이몬
Zasd
2026-06-17 0 49
128741 일반  
나선환
Zasd
2026-06-17 0 26
128740 일반  
카무이
Zasd
2026-06-17 0 30
128739 일반  
츠쿠요미
Zasd
2026-06-17 0 29
128738 일반  
시바이
Zasd
2026-06-17 0 30
128737 일반  
Zasd
2026-06-17 0 28
128736 일반  
십미
Zasd
2026-06-17 0 31
128735 일반  
Zasd
2026-06-17 0 33
128734 일반  
Zasd
2026-06-17 0 28
128733 일반  
Zasd
2026-06-17 0 22
128732 일반  
카구야 잇시키
Zasd
2026-06-17 0 23
128731 일반  
미나토 하시라마
Zasd
2026-06-17 0 34
128730 일반  
히루젠 하시라마
Zasd
2026-06-17 0 28
128729 일반  
가이 카카시
Zasd
2026-06-17 0 1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