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편 카구야랑 하무라+하고로모가 싸운 카구야랑 누가 더 강한지는 모르는것
하무라+하고로모가 싸운건 십미가 완전체 십미였긴하나 무츠로 차크라를 흡수한 인구가 대단히 적었음
당시 닌자도 마땅히 없던 세계관에서 무츠로 차크라 빨아봤자 지금이랑은 비교도 안됐을거고



전쟁때는 십미 이상의 차크라를 무츠로 빨아재기는게 가능했음
십미의 인주력이되서 육도급으로 진화한 마다라랑 차크라량이 비교도 안될 수준으로 떡상함
비록 9미반쪽이랑 일부 차크라가 없었다고해도
이 차이는 오지게 큼







추천
9미 반쪽 포함한 십미랑 비견이 안됨 ㅇㅋ?
그만큼 무츠로 빨아들이는게 엄청나다는것
나루토만봐도 지상에 있는 자연 차크라만으로 사스케랑 비빈것 ㅋ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