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시 너무 저평가받는듯
카게급에 못 미친다, 카게급 하위권에 겨우 든다 말이많은데
카무이에 익숙치않은 중반부에도 천도페인이 대놓고 경계하는 인물중 하나였고
4차 닌전에선 사륜안 + 뇌절만으로 6문가이와 같이 예토 인주력 여러마리 상대로 시간끌기 가능할 정도로 성장,
라이카게보다 빠른 구미모드 나루토 vs 오비토, 10미 싸움을 전부 육안으로 캐치하고 카무이로 어시스트 해 낼 정도의 동력 활용
이것만 봐도 츠나데보다는 훨씬 강하다고 할수있을것 같은데
눈깔 잃고 난 다음에도 수련을 거듭해 외눈 카무이들고 설치던 4차 닌전 당시보다 더 강해졌다는 언급이 공식 외전 소설에서 나옴.
오로치마루한테 쫄았던 카카시, 짐덩이 둘 끼고 카쿠즈에게 죽기 직전까지 갔던 당시의 카카시, 4차 닌전 카카시, 호카게 카카시
저 네마리는 전투력 부분에선 거의 다른 캐릭터라고 봐도 무방하다고 봄
나이 잔뜩 쳐먹고도 나루토 사스케 바로 다음갈 정도로 성장폭이 큰 캐릭터임.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