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환기보다 이신이나 주인공들이 더 악질인거 같다
환기나 환기대는 이유야 어쨋건 전쟁을으로 순수하게 자신의 욕망을 채우는거지만
이 이신 이새끼는 지금까지 지가 쳐죽인 사람이 아마 4자리수는 될거 같은데
그것도 침략자 주제 종나 착한척 하는게 꼴배기 싫음
물론 소년만화고 주인공이니 이해는 가지만 조나라 입장에선 비신대나 환기나 어자피 똑같은 침략자 아니냐?
| 나는 환기보다 이신이나 주인공들이 더 악질인거 같다 |
|
|
나는 환기보다 이신이나 주인공들이 더 악질인거 같다환기나 환기대는 이유야 어쨋건 전쟁을으로 순수하게 자신의 욕망을 채우는거지만
이 이신 이새끼는 지금까지 지가 쳐죽인 사람이 아마 4자리수는 될거 같은데
그것도 침략자 주제 종나 착한척 하는게 꼴배기 싫음
물론 소년만화고 주인공이니 이해는 가지만 조나라 입장에선 비신대나 환기나 어자피 똑같은 침략자 아니냐?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