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나라 북부군에 인재가 없나보네요
총대장이 벽급이면 그나마 다행일텐데 그정도도 안될거같고..
군사수가 많으니 무력보다는 통솔과 지력이 필요할텐데 잡아논 수호왕이랑 개억만 붙여놔도 20만 대군이 쉽게 털리지는 않을거같네요. 수호왕이 뻘짓하면 개억이 날리면되니 문제도 없을거같구요
초나라에서 단순히 십호성에 박아둔거보면 초나라에대해 별다른 정보도 없을테니 북부군에 넣었으면 어땠을까 싶어요
| 진나라 북부군에 인재가 없나보네요 |
|
|
진나라 북부군에 인재가 없나보네요총대장이 벽급이면 그나마 다행일텐데 그정도도 안될거같고.. 군사수가 많으니 무력보다는 통솔과 지력이 필요할텐데 잡아논 수호왕이랑 개억만 붙여놔도 20만 대군이 쉽게 털리지는 않을거같네요. 수호왕이 뻘짓하면 개억이 날리면되니 문제도 없을거같구요
초나라에서 단순히 십호성에 박아둔거보면 초나라에대해 별다른 정보도 없을테니 북부군에 넣었으면 어땠을까 싶어요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