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가 뇌토죽고 환기 플래그 세우는거같음
비신대 떠벌거리는거에 이제 더 이상 재미를 느끼는 환기가 아닌듯
그냥 그거 지켜보면서 속으로는 " ㅋㅋ 병신 걍 떠들어라 에휴 뇌토도 죽고 재미도 없네 "
이 마인드로 조금씩 플래그 세우는것같음
환기 포스가 죽었다기 보다는 그냥 환기는 어련히 비신대가와서 해주겠지 이 마인드 ㅋㅋ
환기는 육대장군이고 꼴사나워도 절대 죽어서는 안되는 인물이라 비신대는 싫어도 환기를 살려줘야하니
당연히 이번 편 역시 환기의 계산 안에있는 행동이고 그걸 알고도 움직여야하는 이신은 본인 나름대로 짜증나는거고 ㅋㅋ







추천
여불위도 좋게 끝내준만큼 환기 결말도 열린 결말도 마무리 할 것 같네요
역사에도 환기란 인물의 끝은 확실히 그려지지 않는 편이고 다만 이목에게 대패한것만 나오니까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