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목놈 이젠 아주 대놓고 하내요




열미부실공사 시키는거 보고
병사들의 목숨을 소모품 이하로 보는줄 알았는데
그이상이였내요
카미카제 특공대로 사용하다니 그냥 ㅁㅊ 전략이라고 밖에
.png)
.png)
똑같은 예로 분노에 가득찬 병사들을 컨트롤 하는 영정하고 비교할때
차이가 심각한 대요
.png)
.png)
.png)
저 영정도 미안하다고 최주민들에게 한명한명에게 가서 사과랑 노고를 취할정도인데......
나중에 계급 상승+보상도 해줘는데
이목은 그냥 카미카제특공이라니.......
| 이목놈 이젠 아주 대놓고 하내요 |
|
|
이목놈 이젠 아주 대놓고 하내요
열미부실공사 시키는거 보고 병사들의 목숨을 소모품 이하로 보는줄 알았는데 그이상이였내요 카미카제 특공대로 사용하다니 그냥 ㅁㅊ 전략이라고 밖에
똑같은 예로 분노에 가득찬 병사들을 컨트롤 하는 영정하고 비교할때 차이가 심각한 대요
저 영정도 미안하다고 최주민들에게 한명한명에게 가서 사과랑 노고를 취할정도인데...... 나중에 계급 상승+보상도 해줘는데 이목은 그냥 카미카제특공이라니.......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