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가 어떻게 묘사할지가 궁금하네요
전쟁이야 이미 결과를 다 알고 작가 패턴도 보여서 감흥이 없고..
실제 역사 내용을 작품에서 어떻게 묘사할지가 궁금하네요.
이목과 환기는 어떻게 퇴장할지 그리고 한단 점령 이후는 어떻게 될까요?
사기 내용을 보면 영정이 볼모 시절 원한을 가진 인간들 싸그리 조지고
유목왕도 냉방에 가둬 죽여버리는 걸로 나오더군요.
| 작가가 어떻게 묘사할지가 궁금하네요 |
|
|
작가가 어떻게 묘사할지가 궁금하네요전쟁이야 이미 결과를 다 알고 작가 패턴도 보여서 감흥이 없고..
실제 역사 내용을 작품에서 어떻게 묘사할지가 궁금하네요.
이목과 환기는 어떻게 퇴장할지 그리고 한단 점령 이후는 어떻게 될까요?
사기 내용을 보면 영정이 볼모 시절 원한을 가진 인간들 싸그리 조지고
유목왕도 냉방에 가둬 죽여버리는 걸로 나오더군요.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