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해랑 송좌 죽을때 나름 충격이었는데 초전에서 7명 죽을 땐ㅋㅋㅋㅋㅋ
사실상 이신을 주인공으로 설정했을 때부터 작가가 생각해 온 가장 하이라이트가 아닐까....
1. 일단 그 7명이 누군지
2. 죽을 때 어떻게 묘사할건지
3. 그걸 받아들이는 신의 모습과 창평군 심리묘사
너무 기다려지네요
그 때 되면 여기 글리젠 수 폭발할듯 ㅋㅋㅋ
그렇다면 딱 하나만 투표해보겠습니다. 저 7명 중에 강외가 포함될지 안될지??
저는 죽는거에 한표....그러면 진짜 킹덤 띵작될듯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