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에서 궁금해진다

이렇게 까지 되버린 나라를 어떻게 부활시킬거냐 이목아
이쯤되면 GG쳐도 이상하지 않은데
만일 진나라를 다 몰아내도
초와 위 연이 매일같이 쳐들어갈건데 그거 막을 궁리는 있니
참고로 왕족을 피신 시켜 대나라를 만들기는 했지만
나라하나 함락하고 가는길에 겸 박살내고 갑니다......
| 이쯤에서 궁금해진다 |
|
|
이쯤에서 궁금해진다
이렇게 까지 되버린 나라를 어떻게 부활시킬거냐 이목아 이쯤되면 GG쳐도 이상하지 않은데
만일 진나라를 다 몰아내도 초와 위 연이 매일같이 쳐들어갈건데 그거 막을 궁리는 있니
참고로 왕족을 피신 시켜 대나라를 만들기는 했지만 나라하나 함락하고 가는길에 겸 박살내고 갑니다......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그런데 오히려 위나라가 개꿀이라면서 연이랑 동맹 맺고 조나라를 멸망시킬 삘인데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