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전은 업 이후로 이목과 동급 혹은 그 이상?
역사에도 담겨있긴 하지만 사실 농성을 하는 국가를 무너뜨리는건 정말 쉬운일이 아니죠.
그것도 장성까지 쌓아놓고 나머지 병력을 뒤로 전부 물린 현재의 조 나라는 더욱 더 어렵죠.
농성만을 기준으로 이목이 우주방어를 해냈다고 극찬을 받는건 둘째 치고 사실상 왕전이 이목과 같은 위치로 농성을 한다면
충분히 왕전도 이목급의 우주방어가 가능하단 소리라고 생각되네요.
킹덤에서 대장군이 지닌 능력 중 가장 희귀한 능력이 " 축성 " 의 능력이죠
이미 염파와 붙었을 때 염파도 말했죠 " 이만한 요새를 세우는 자는 몇 본 적이 없다 " 라고
앞으로 평양/무성은 쉽게 내줄걸로 보이네요 왜냐하면 평양 무성을 기점으로 조금 뒤에 장성을 쌓았기 때문이죠
평양 무성 이후 기안편이 생각보다 오래 갈 걸로 보이지만 사실상 이목이 계속 진나라를 유린한다고쳐도 농성 자체가
조나라에게 너무 유리한 방식이라 앞으로도 이목을 좆목 취급하게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