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행을 몇번을 해도 킹덤 최고 에피소드는
몽오 vs 염파전이라고 생각
왕전 환기 등장 및 염파 4천왕
전쟁 시작전 스토리 풀어나가는 것 부터 해서 모든 전장에서 어떠한 어거지스럼움도 없고
염파 캐릭터표현은 왕기와 동급이거나 그 이상이라고 생각함
그리고 중요한게 좆난이 안나옴
초반 킹덤 전쟁은 군더더기 없고 굉장히 진행이 빨랐는데 (이름있는 네임드도 그냥 일기토 한컷에 날라가고)
점점 전쟁 스토리 늘어지고 뇌절하고 잡장들 자꾸 무력 인플레 오면서 개소리 주저리주저리 하니 몰입감이 떨어짐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