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2화도 무난하네요
전개도 좋습니다.
쓸데없는 짓 없이 바로 평양과 무성을 공략하는 모습이 나오는거보니 좋네요
장성을 지었지만 결국엔 기안까지 뺏긴 후 부터 환기 리타이어와 이목의 우주방어가 등장할 터이니
아마 장성같은 경우 우주방어에 대한 충분한 명분이 될 것 같습니다.
나쁘지 않았네요 명분과 전개 모두 좋았네요
그리고 장성 등장에 좀 당황하신분들 보이시는거 같은데 실질적으로 평양 무성 기안 다 뺏기고 나면
이목 입장에서는 굴릴 수 있는 돌이 한단에서 농성하기가 끝입니다 조나라 많이 위축된건 사실이에요 ㅋㅋ
(요즘 하료초보다 카이네가 더 미친년 같습니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