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개억지설정 또 스무스하게 넘어가네 ㅋㅋ

정예병 24만까지 호첩이랑 싸그리몰살당했는데
대체 또 어떻게 왕도권에 충분히 병사가있어 시발ㅋㅋㅋ
장평에 꼴아박고 합종군에 꼴아박고 제나라공격에 꼴아박고 업전에 꼴아박고 호첩에 꼴아박고
이지랄해도 이목복귀할때 몇십만명들고오는 이목군이 진나라 군사보다 훨 많겠지?ㅋㅋ
적당히좀해야지 ㅅㅂ 진나라는 나라멸망직전에 왕이 직접 3천명끌고가게해놓고 이따위로 뇌절무리수남발하면
초나라전때 항익 백려가 각100만씩 지휘하면서 오는거아닐지 모르겠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진나라와 싸울수있는 병사가 충분하단 소리입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