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신대의 딜레마
왜 이신은 강해져도 까일까??
그 이유는 갈수록 '무력'만 강해지기 때문이죠
요운이랑 싸울때 초반에 본능형 깔짝거린거 말곤 지휘하는 모습을 못보여줬죠 유일하게 하는게 사기진작 정도
근데 여기서 문제는 이신이 지휘까지 다해버리면 하료초가 설 자리가 없다는건데 하료초는 있을 이유가 없죠
애초에 본능형과 지략형은 충돌되는 부분이 많아서 의견이 좁혀지지도 않을거니까요
하료초가 금모한테 죽는 그림이 나오지못한게 아쉽네요
| 비신대의 딜레마 |
|
|
비신대의 딜레마왜 이신은 강해져도 까일까?? 그 이유는 갈수록 '무력'만 강해지기 때문이죠
요운이랑 싸울때 초반에 본능형 깔짝거린거 말곤 지휘하는 모습을 못보여줬죠 유일하게 하는게 사기진작 정도
근데 여기서 문제는 이신이 지휘까지 다해버리면 하료초가 설 자리가 없다는건데 하료초는 있을 이유가 없죠
애초에 본능형과 지략형은 충돌되는 부분이 많아서 의견이 좁혀지지도 않을거니까요
하료초가 금모한테 죽는 그림이 나오지못한게 아쉽네요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